본문 바로가기

사진

특징적이고 세련된 식당 인테리어

반응형

인테리어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북유럽, 인더스트리얼, 내추럴 등 선호하는 것이 있을 텐데요 이번에는 식사를 하는 다이닝 공간을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세련된 공간으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가구의 선택과 배치 등을 참고 삼아 여러분들도 예쁜 다이닝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바닥 타일이 예쁜 다이닝

흰색의 상판 테이블과 콘크리트 색의 바닥 타일이 잘 어울리는 다이닝이네요.

 

 

 

한쪽은 벤치인 다이닝

의자를 여러 개 넣는 것도 좋지만 긴 벤치를 두는 것도 깔끔하고 좋아 보여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다이닝

원형 테이블이 모서리가 없어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식탁보를 더해주니 분위기도 확 달라져요.

 

 

 

의자가 제각각

여기 다이닝은 3종류의 의자로 꾸며진 모습인데요 이렇게 다이닝을 세팅하는 것도 예뻐 보여요. 테이블 상판과 의자 다리 색상을 맞춰 뭔가 일관성도 있어 보이네요.

 

 

 

한쪽을 붙박이 벤치로

독특한 디자인의 벤치 스타일로 꾸며진 해외 다이닝 인테리어인데요 식탁 위에 인테리어 소품도 예쁜 거 같아요.

 

728x90

 

소형 원형 테이블

여기 다이닝은 아담한 사이즈의 원형 테이블을 놓고 있는데요 둥근 테이블에 맞게 원형 러그를 놓은 것도 좋은 거 같아요.

 

 

 

특이한 가구 배치

식탁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바뀌는데요 테이블을 대각선으로 배치하는 특이한 방법도 있답니다.

 

 

 

그레이 컬러

거실과 주방의 바닥 색상을 다르게 하면 각각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어요. 테이블 상판과 다리 디자인도 독특하네요.

 

 

 

쉐비 시크 다이닝

다이닝 외에 거실 테이블, TV 장식장도 모두 쉐비 시크 인테리어로 맞춰 어딘가 빈티지한 느낌에 세련미가 느껴지는 거 같아요.

 

 

 

DIY 테이블

소형 DIY 테이블에 식탁보를 깔아 두어 더 의미 있는 다이닝이 만들어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