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IKEA 가구를 이용한 인테리어

반응형

여전히 인기가 많은 IKEA 가구는 셀프로 조립해야 하지만 저렴한 가격과 세련된 가구와 소품이 많다는 게 큰 매력인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IKEA 가구에 초점을 맞춰 이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가구를 사고 싶을 때 인테리어 사례들을 본다면 좀 더 쉽게 우집에 어울릴지 알 수 있을 테니 이점 참고하셔서 구경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식탁 및 의자

식탁과 접이식 의자가 IKEA 제품인데요 가격이 저렴하지만 고급스럽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수납하여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것이 큰 매력인 거 같아요.

 

 

 

쇼파

밝은 회색 소파는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컬러죠. 소파 다리가 나무라 내추럴한 분위기도 감도는 거 같아요. 

 

 

 

사이드 테이블

하얗고 둥근 모양의 사이드 테이블은 심플하지만 존재감이 좋네요. 소파나 침대 옆에 놓아두면 리모컨, 티슈 등을 놓을 수 있어 편리해요.

 

 

 

슈즈 박스

슬림한 디자인의 슈즈 박스는 장소를 크게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현관에도 큰 압박감을 주지 않아요.

 

 

 

PS 캐비닛

이 캐비닛은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소파가 높은 집에 추천드리고 싶어요. 장 안쪽도 의외로 수납력도 좋아 여러 가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답니다. 

 

728x90

 

테이블 & 의자

새하얀 둥근 테이블이 의자와 함께 잘 어울리네요. 둥근 테이블 덕분에 방 분위기가 세련되게 보이는 거 같아요.

 

 

 

의자

철사 같은 의자가 내추럴한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어 세련되고 멋있어 보여요.

 

 

 

식탁

우드 테이블과 검은 의자를 조합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어요.

 

 

 

수납 조합

심플한 디자인의 수납 조합은 내부 선반이 자유롭기 때문에 수납하고 싶은 것에 맞춰 선반의 높이를 바꿀 수 있습니다. 깊이가 얕기 때문에 압박감을 주지 않고 최대한 깔끔하게 수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이드 테이블

아까 전에는 하얀 사이드 테이블을 보여드렸지만 여기 있는 나무 x 유리 사이드 테이블도 너무 예쁘네요.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