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분좋은 공간 만들기! 심플&내츄럴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심플 & 내추럴한 공간 만들기 특집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자연 소재의 가구나 화분을 조합하여 인테리어를 꾸민다면 즐겁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이번 포스팅을 참고 삼아서 예쁘게 집을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개성적인 인테리어는 가구 및 소품으로

화려한 러그

헤링본 바닥에 화려한 러그와 회색 쇼파가 균형 있게 매치되고 있네요. 원목 테이블과 등나무 의자 등 자연 소재의 가구가 편안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좋아하는 잡지로 디스플레이

좋아하는 잡지를 오픈선반에 수납하니 보기도 좋은 거 같아요.

 

 

각각 다른 디자인

각각의 다른 디자인의 의자들이지만 색상을 통일시켰기 때문에 이질감이 전혀 없고 오히려 예뻐 보이는 거 같아요.

 

 

화이트 × 우드의 밝고 청결감 넘치는 주방 인테리어

요리에 사용하는 조미료와 건어물은 유리 병에 넣고, 오픈 선반에 늘어놓는 것이 세련되고 예뻐 보이네요.

 

 

센스 있는 창가의 배치

주방 옆 창가에 배치한 소형 테이블 & 의자는 아침 식사와 카페 타임을 가질 때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화이트 × 우드의 심플한 디자인이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장난기 넘치는 아이방 인테리어

인디언 텐트와 해먹 등은 아이는 물론 어른들의 마음도 자극하는 인테리어네요. 부드러운 핑크색 벽이 따뜻한 느낌을 만들어줘서 좋은 거 같아요.

 

 

기능적인 기저귀 갈이대

서랍장위에 기저귀 갈이대를 만들어 사용하니 기능적이어서 참 매력적인 거 같아요. 등나무 침대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줘 참 좋네요.

 

 

현대 미술이 침실 포인트

회색 벽면과 현대 미술품은 조합이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세련된 숍을 연상시키는 탈의실

옷가게를 연상시키는 큰 거울이나 행거 선반 덕분에 옷을 입는 게 즐거울 거 같아요.

 

 

센스 있는 현관 복도

나무 바닥과 화이트 벽 조합이 자연스럽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벽에 설치한 후크도 세련돼 보이네요.\

 

728x90

 

화분 x 내추럴 인테리어

화분 x 소파의 균형

현대적인 디자인의 소파에 자연 소재의 테이블과 화분의 밸런스가 절묘한 거실입니다. 천장의 조명도 센스가 좋네요.

 

 

화분의 포인트가 예쁜

오디오 우퍼와 목재 가구 조합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화분을 혼합하여 힐링이 되는 듯한 공간이 매력적입니다.

 

 

화이트 벽 × 수납공간

화이트 벽에 만들어진 수납공간이 더 돋보이네요. 

 

 

창가의 화분이 상쾌한 주방

길게 뻗은 식물 줄기가 창가를 감싸 주방에 있는 시간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줄 거 같아요.

 

 

오픈 수납이 주방의 포인트

세면대 주위는 깔끔한 것이 좋죠? 오픈 수납으로 쉽게 수납할 수 있는 게 좋아 보이네요.

 

 

가구의 배치로 효율적이게

거실이 넓다면 가구 배치를 통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식탁 위의 펜던트 조명은 식사 공간을 더 화려하게 만들어줄 수 있고요.

 

 

사랑스러운 옷과 장난감

아이의 작고 사랑스러운 옷이나 장난감을 사진처럼 수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재미난 휴식 공간

공중 의자와 화분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가 만들어진 거 같아요. 전채적으로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시켜 밝고 깨끗한 느낌이 드는 거 같아 좋네요.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

침대 옆에 작은 의자를 두거나 침대 프레임을 낮은 것을 선택하면 개방감 넘치는 인테리어가 만들어져요. 

 

 

세련되고 깔끔한 수납 방법

얇은 신발 수납가구나 후크를 사용한 수납은 세련되고 기능적이어서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