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재택근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만들기

반응형

코로나 사태에 따라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재택근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만들기 특집으로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가사와 육아, 일을 한꺼번에 하기 위해선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도 무척이나 중요하겠죠?

 

 

 

주방 옆 작은 작업 공간

벽면에 설치된 소형 작업 공간은 노트북을 두고 작업하기에 딱이죠. 등으로 가족의 기척을 느끼며 업무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세련되고 쾌적한 작업 공간

창문을 통해 자연광이 들어와 밝고 상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작업 공간입니다. 넓은 책상에서 작업을 기분 좋게 진행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내추럴한 인테리어 작업 공간

심플 & 내추럴 인테리어 작업 공간은 채택 근무할 때 집중할 수 있는 장소일 거 같습니다. 자녀를 둔 워킹맘들에게도 괜찮은 가구 배치인 거 같네요.

 

 

주방의 작은 작업 공간

주방 오픈 선반에 마련된 작은 작업 공간입니다. 가사나 육아로 정신없겠지만 틈틈이 일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무채색 인테리어의 세련된 작업 공간

모노톤 컬러로 세련되게 꾸민 작업 공간입니다. 딱 보기에도 깔끔하게 조성이 되어 기분 좋게 재택근무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주방 옆 편안한 작업 공간

주방 옆 벽면에 마련된 작업 공간입니다. 공간의 특성 덕분에 재택근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사무실 같은 재택 공간

넓은 책상과 충분한 수납공간이 있는 공간이라면 재택 및 원격 근무도 효율적일 거 같네요.

 

 

조리대가 작업 공간으로

자연광이 잘 들어오는 조리대를 작은 작업 공간으로 만든 모습입니다.

 

 

거실의 한쪽 구석을 작업 공간으로

새하얀 벽으로 둘러싸여 있는 공간은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또한 아이의 기척도 잘 느낄 수 있어 작업할 때도 안심할 수 있겠네요.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작업 공간

이런 공간에서 재택근무를 한다면 업무도 업무지만 아이의 숙제를 도와줄 때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

 

꽃무늬 포인트로 기분 UP

사랑스러운 꽃무늬 포인트가 눈에 띄는 작업 공간입니다. 거실 쪽에 뚫려있는 창문이 있어 가족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도 좋네요.

 

 

햇살이 기분 좋은 작업 공간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작업공간은 재택근무 시에도 기분이 좋을 거 같아요.

 

 

옷장을 작업 공간으로 개조

거실에 있는 옷장을 작업 공간으로 개조한 아이디어는 너무 좋네요. 이동식 선반을 설치하여 수납공간 및 책상을 만들어 쾌적한 작업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문을 열어 그대로 사용하는 작업 공간

재택근무할 공간이 없다면 이렇게 옷장을 재택근무 장소로 만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콤팩트 한 작업 공간

거실에 마련된 작은 작업 공간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일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기분 좋은 창가의 작업 공간

식당 창가에 카운터 테이블을 마련한 밝고 기분 좋은 작업 공간입니다. 틈새에는 이동식 선반이 있고 서류 나 문구 등의 정리 수납도 할 수 있어요.

 

 

계단 옆 세련된 작업 공간

계단 옆 벽에 선반을 설치하여 작업 공간으로 활용한 모습입니다.

 

 

모노톤 인테리어의 세련된 작업실

해외 인테리어를 연상시키는 심플 & 세련된 작업 공간입니다. 좋아하는 엽서를 벽에 디스플레이하거나 화분을 놓아 기분 좋게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인 거 같아요

 

 

화이트 인테리어로 밝고 개방적으로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며 밝고 개방감 넘치는 작업 공간입니다. 깔끔한 모습이 재택 업무에도 잘 집중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간이 오픈 선반을 작업 공간으로

주방 옆에 마련된 오픈 수납을 작업 공간으로 활용 한 아이디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