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침대 주변을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IKEA 침대협탁

반응형

침대 주변에는 늘 물건들이 많습니다. 핸드폰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매우 다양한데요 이런 제품들을 머리맡에 두고 사용하면 아주 편리하고 쾌적하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IKEA 제품들을 사용하여 쾌적하고 세련된 공간을 만든 사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IKEA 제품으로 만드는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

인기 침대 협탁

인기가 많은 침대 협탁으로 침실 외에도 거실 테이블 등으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간단하고 편리한 트레이 테이블

여기 테이블도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거실 탁자나 커피 테이블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지만 침대 옆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동이 편리한 탁자

가볍고 손잡이가 붙어 있기 때문에 이동이 편리한 사이드 테이블입니다. 실용적이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자연 느낌이 매력

욕실 용품으로 분류된 목제 벤치를 탁자로 활용한 모습입니다. 대발 모양의 선반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해외 인테리어도 인기

심플하면서도 고전적인 정서가 감도는 귀여운 침대 협탁입니다. 침대 옆에 딱 맞는 사이즈가 매력적이네요.

 

728x90

 

예쁜 침대 옆 테이블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 색상이 세련된 침대 협탁인데요 낭만적인 분위기에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따뜻한 침대 옆 테이블

북유럽 인테리어 풍의 소박한 디자인이 예쁘네요.

 

 

내추럴한 스툴

스텝 스툴을 침대 협탁으로 활용한 모습입니다. 높이가 낮기 때문에 낮은 침대에 사용하기 딱 좋을 거 같네요.

 

 

낮은 침대에 딱 맞는 침대 트레이

매트리스만 두는 침실에서는 협탁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침대 트레이입니다. 원래는 침대에서 사용하는 접이식 간이 테이블이지만 이렇게 활용해도 좋아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