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봄에 맞는 인테리어 아이디어

반응형

계속해서 같은 인테리어를 사용하면 좀 질리시죠? 게다가 따뜻하고 화창한 봄 날씨로 인해 나들이라도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을텐데요 이런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서라도 집의 분위기를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봄 인테리어는 아무래도 밝은 색상으로 꾸미는것이 좋을거 같아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큰 가구 같은 경우에는 교체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작은 소품 등으로 집안의 인상을 바꾸는게 좋아 보이네요.


색감을 더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러그를 바꿔 보자

무채색처럼 인테리어에 무난한 러그도 좋지만 포인트를 주기 위해선 무채색이 아닌 유채색으로 바꿔주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거실의 느낌이 상당히 달라져요.


모빌 걸어보기

벽에 매달려있는 모빌은 힝메리라는 핀란드의 전통 모빌인데요 DIY를 통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색상과 모양으로 집을 꾸밀 수 있답니다.


계절 꽃을 놓자

봄이되면 예쁜 꽃이 많이 피어나죠? 이런 꽃들을 집에 갖다 놓아도 분위기가 상당히 달라집니다. 그리고 역시 꽃과 원목 가구하고는 궁합이 좋은거 같네요. 


식물도 좋아요

이렇게 녹색의 식물들을 놓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방 안을 내츄럴한 분위기로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컬러가 있는 쇼파를 선택하자

앞으로 이사나 자취 등으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분들은 거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가 있는 쇼파를 추천합니다. 

 

728x90

 

쿠션 커버 바꾸기

좀더 간단하게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쿠션 커버를 바꾸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맞춰 바꾸는것도 좋지만 봄여름, 가을 겨울에 맞춰 2시즌마다 바꾸는것도 좋은데요 봄 여름을 맞이해 상쾌한 블루와 네이비 등을 MIX하는것을 추천해요.


천연 소재 제품을 사용해보기

상쾌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천연 소재 제품을 추천합니다. 내츄럴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면서 의외로 다양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거든요 또한 어두운 색상 보다는 밝은 색을 중심으로 선택하면 더욱 상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예술작품으로 포인트

인테리어가 뭔가 아쉽다면 예술 작품을 걸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식탁보에 색을 입히자

밝은 색상의 식탁보을 입히면 이렇게나 분위기가 달라지는데요 봄에 어울리는 불루나 옐로우 색상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벽면을 활용하기

벽 선반을 벽에 설치하거나 틈새가 있는 경우 이곳을 꾸미는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