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자꾸만 눈길을 끄는 현관 인테리어 소품들

반응형

집에 손님이 왔을 때 가장 눈에 띄는 곳은 현관이죠. 때문에 이 공간은 깔끔하고 인상적인 곳으로 만들고 싶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현관 인테리어를 좀 더 세련되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현관에서부터 와~ 하고 소리가 날 수 있도록 예쁘게 집을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예술작품

화이트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예술작품을 놓으면 깔끔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드는 거 같아요.

 

 

예술작품 같은 기하학적인 달력도 예쁜 거 같습니다.

 

 

 

귀여운 의자

작고 귀엽지만 가방이나 모자 등을 놓을 수 있어 편의성도 있고, 그냥 놓아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네요.

 

 

 

디퓨저

현관에 들어 좋은 향기가 나는 집안은 첫인상도 좋겠죠? 사진처럼 틈새나 신발장 위에 디퓨저를 놓으면 멋진 공간으로 만들 수 있어요.

 

 

 

인테리어 멀티 후크

평상시 사용하는 소품을 현관에 걸어 두는 것으로 쉽게 물건을 찾을 수 있고 수납도 할 수 있어 좋은 아이디어네요.

 

728x90

 

화분

현관에 화분을 놓는 것도 추천합니다. 상쾌하고 청결감 있는 공간으로 보이도록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독특한 거울

외출하기 전 몸단장은 필수죠! 더불어 독특하고 예쁜 거울을 현관에 달아두면 귀엽고 개성 있는 현관이 마뎌진답니다.

 

 

 

조명

예쁜 브래킷 조명, 펜던트 조명 등을 현관에 설치하면 지금보다 더 멋진 현관으로 만들어져요.

 

 

 

드라이플라워

꽃 향기가 부드럽게 나는 드라이플라워를 걸어두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접이식 선반

현관에 두면 매우 편리한 소품입니다. 가방이나 세정제 같은 제품들을 수납하면 너무 편리하기 때문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