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세련되고 실용성도 높은 수납방법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타공판은 집안의 빈 공간을 활용하면서 재치 있게 수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세련되고 실용도 높은 수납을 위해 다양한 용도로 인테리어에 활용해보면 좋을 거 같아서 타공판을 활용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

평소 애용하는 물건을 잘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타공판의 특징입니다.

 

 

현관에 설치한 라부리코에 타공판을 설치하여 시계, 안경, 가방 등을 수납하고 있어요.

 

 

TV 뒷 벽면에 화이트 타공판을 설치한 모습인데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어 요런 장소도 수납공간으로 만들 수 있네요.

 

 

 

주방 용품

가구와 벽 사이의 틈새 공간에 타공판을 설치하여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하고 있어요.

 

 

 

지저분한 충전기들

전자기기를 사용하려면 꼭 필요한 충전 기류들은 어떻게 보면 집을 지저분하게 보이는 1등 공신이죠. 때문에 이렇게 타공판을 이용하여 수납하면 집이 정말 깔끔해지는 거 같아요. 위 사진은 라부리코와 타공판을 이용하여 수납장을 만든 모습이네요.

 

 

 

세탁 용품

세탁용품들을 한 곳에 수납하니 편리하네요.

 

 

 

책 수납

책 표지가 예쁜 것들을 이렇게 수납하면 마치 서점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요.

 

728x90

 

아이방 수납

타공판으로 아이방 벽을 활용하면 다양한 장난감, 그림 등을 예쁘게 수납할 수 있어 좋네요.

 

 

아이 책상에도 타공판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2층 침대 한쪽면에 타공판을 설치하여 옷, 가방 등을 수납하고 있네요.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쉽게 수납할 수 있어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인테리어 소품

인테리어 소품들도 화려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이곳 역시 라부리코와 타공판을 현관 벽에 설치하여 수납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네요.

 

 

블랙 색상의 타공판은 수납장소를 세련되게 보여주네요. 

 

 

블랙 타공판은 나무와의 조합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기타 잡화 도구들

타공판은 폭과 길이를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죽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네요.

 

 

테이프나 가위, 빗자루 등은 은근히 수납하기 곤란한 경우가 많은데요 타공판을 이용하면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