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부드러운 느낌이 좋은 침실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부러운 느낌이 좋은 따스한 침실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부드러운 분위기의 침실은 마음이 편안해지는 효과가 있어 좋은 거 같아요. 같은 부드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라고 하더라도 각각의 모습들이 다르니 재밌게 구경하시면 좋겠네요.

 

 

 

베이지 계열로 코디된 침실

기본적인 바닥 색상에 맞춰 베이지 계열의 색상으로 인테리어 한 모습입니다. 내추럴한 느낌으로 꾸미고 싶다면 너무 어두운 색상을 사용하지 않고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대나 의자 아래에 양탄자를 깔아 두니 따뜻한 공간이 만들어졌네요.

 

 

 

겨자색으로 꾸민 침실

전체적으로 하얀 색상으로 꾸민 침실에 따뜻한 느낌이 드는 오렌지색이 포인트가 된 모습인데요 저 포인트 덕분에 따뜻한 느낌이 잘 드는 거 같아요.

 

 

 

해방감 가득한 침실

천장이 경사가 져있어 압박감이 없어 보이고 천장의 분위기도 캐주얼하고 세련돼 보입니다. 그리고 흰색과 갈색으로 꾸며져 있어 싫증이 오지 않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프린트 러그가 포인트인 침실

모로 칸 러그 같은 세련된 디자인의 러그는 침실에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또한 전체적으로 흰색이라 깔끔한 느낌을 주고요 원목 가구 덕분에 따뜻한 느낌도 살려주네요.

 

 

 

소품 사용이 세련된 침실

침대 헤드 부분이 포인트가 되어 모던한 느낌을 주면서 침대 밑에 놓여있는 벤치와 인테리어 소품들 하고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728x90

 

난색계로 코디네이터 된 침실

핑크와 옐로, 오렌지색 등 따뜻한 색상을 사용한 침실은 역시 부드러움이 잘 나타나는 거 같습니다. 방이 너무 난색계가 많다고 느껴진다면 침대 커버나 쿠션 등으로 색을 바꿔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베이지 & 그레이 계열로 정리된 침실

베이지 계열은 내추럴 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지만, 회색 중에서도 거의 흰색에 가까운 회색을 사용하면 베이지색과 궁합이 매우 좋아요. 

 

 

 

나무의 장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침실

침실은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가 확 바뀌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하는 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위 사진은 좀 극단적일 수도 있지만 이런 분위기도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침실

침대 옆이나 머리맡에 관엽 식물을 둔다면 산뜻한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질 거 같아 좋을 거 같네요.

 

 

 

섀비 시크 침실

섀비 시크는 낡음과 세련됨의 합성어로 주로 나무에 거친 페인트 느낌을 주는데요 이런 분위기의 침실도 예쁜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