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의 마음을 자극하는 아이방 인테리어

반응형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가 맘껏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고 싶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들이 맘에 쏙 들어할 아이방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이방은 아이가 성장하면서 점점 변해 가겠지만 역시 작고 귀여운 것들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부드러운 분위기의 아이방

IKEA의 트로 패스트 제품을 이용하여 수납을 하고 내추럴한 색상으로 통일하여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어요. 테이블 밑에 러그를 깔아 폭신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든 게 좋네요.

 

 

 

해외 같은 아이방

작은 캐노피가 인상적인 인테리어인데요 여아라면 이런 캐노피를 꼭 갖고 싶어 할 거 같네요.

 

 

 

캐노피와 색상을 맞춘 테이블도 귀엽죠? 공 수영장에서 재미나게 놀고 인형의 집에서 역할 놀이도 하고 아이가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여기 아이방도 캐노피를 설치한 모습인데 두께감이 있는 커튼을 사용하면 마치 비밀기지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답니다.

 

728x90

 

수납과 책상을 한 번에

수납, 놀이, 공부 등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매우 효율적인 모습입니다.

 

 

 

심플한 아이방

아이 장난감은 보통 화려하기 마련인데 가운데 있는 정글짐과 그네가 흰색으로 되어있어 오히려 심플하게 보입니다.

 

 

 

해방감이 있는 아이방

천장이 높아 아이방이 해방감 있어 보이는데요 천장에 달린 조명이 인상적이네요.

 

 

 

어른들의 방 같이

아이들은 언제나 어른들을 따라 하려고 하죠. 그래서 인테리어도 오히려 어른들이 사용하는 방처럼 꾸며주고 있네요.

 

 

 

벽지가 귀여운 아이 방

아이방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동물 벽지가 너무 귀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