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다양한 다이닝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이번에는 다양하게 꾸민 다이닝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식탁의 디자인이나 배치 방법 등 도움이 될 만한 자료들이 많이 있으니 재밌게 구경하셨으면 좋겠네요.

 

 

 

소형 다이닝

식탁이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우아한 실루엣의 펜던트 조명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2명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사이즈라 신혼집에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은데요 거기다 공간 확보도 용이해 어디든 배치하기 쉬운 것도 큰 장점이겠네요. 

 

 

2인용 소파와 테이블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좀 특이한 구조이지만 테이블의 높이가 잘 맞는다면 오히려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거 같기도 하네요.

 

 

 

원목 소재를 잘 살린 다이닝

나뭇결 덕분에 부드러운 분위기가 더 느껴지고,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상판이 넓어 식사를 할 때뿐만 아니라 아이가 놀이, 학습 등을 할 때도 좋은 장소가 되어 주고 있네요. 

 

 

원 플로어로 된 공간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가구를 배치한 모습인데요 나뭇결이 풍성한 모습이 더욱 자연 친화적으로 느껴집니다.

 

 

의자의 쿠션 부분이 파스텔컬러로 되어 있어 나무 소재가 더욱 화려하게 보입니다. 또한 가구 색상이 전체적으로 밝은 편이라 거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청량감이 필요한 여름에도 아주 잘 어울릴 거 같네요.

 

 

 

화이트와 블랙을 효과적으로 사용한 다이닝

좀 과하다 할 정도로 온 집안을 화이트로 꾸민 인테리어인데요 압박감을 느끼고 싶지 않다면 좁은 공간에서 사용해도 좋을 거 같네요.

 

 

화이트 상판에 블랙 색상의 다리를 결합하여 블랙 & 화이트 조합이 잘 어우러진 다이닝입니다. 또한 아이용 의자를 화이트, 성인용 의자를 블랙으로 맞추어 심심하지 않은 공간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얕은 그늘 펜던트 조명의 색상을 다이닝 다리, 의자와 통일시켜 센스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네요. 또한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기분마저 좋게 만들어주고 있네요.

 

728x90

 

벽 인테리어에 맞춘 다이닝

빈티지한 느낌이 있는 화이트 벽면에 두꺼운 상판의 식탁과 벤치 의자를 조합하여 별장 같은 인테리어를 만든 모습입니다. 

 

 

홈 카페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인데요 벽면의 파벽돌과 짙은 색상의 식탁이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천장과 벽이 콘크리트로 되어있어 차가운 느낌이 드는 공간이지만 우드 & 아이언 식탁과 바닥의 러그를 통해 분위기를 많이 중화한 모습입니다.

 

 

 

다이닝의 포인트

주방 벽면에 블루 계열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원목 다이닝들과 함께 북유럽 인테리어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부엌 벽면을 블랙으로 칠하여 가구들의 색상이 더 돋보이도록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의자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놓은 것이 이곳 다이닝의 포인트인데요 식탁 위에 식물을 놓으니 한층 더 화려한 다이닝이 만들어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