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벽지와는 다른 느낌 타일 인테리어

반응형

타일은 특유의 느낌 덕분에 개성적인 공간으로 연출하기 좋은데요 보통은 물을 자주 사용하는 욕실이나 주방에서 많이 사용하곤 하지만 해외에서는 종종 거실이나 침실에서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방, 욕실에서 타일을 사용한 사례 외에도 거실이나 침실에서도 타일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방

인상적인 무늬가 포인트인 타일로 독창성 넘치는 공간 조성이 매력적입니다. 창가 쪽은 심플한 화이트 타일로 마무리하여 밝고 균형 잡힌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한쪽 벽을 흰색 지하철 타일로 꾸며 밝고 청결감이 넘치는 모습인데요 나무 상판 덕분에 따뜻한 느낌이 더해졌네요.

 

 

반복되는 패턴이 인상적이네요.

 

 

무채색 컬러의 모자이크 타일과 예쁜 디자인의 의자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직사각형 타일을 헤링본 무늬로 붙인 모습인데 화이트 색상을 바탕으로 베이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게 돋보입니다.

 

 

분홍색 벽과 녹색의 하부장, 그리고 독특한 무늬 타일 덕분에 개성 넘치는 주방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대리석 타일을 붙여 주방이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모습입니다. 

 

 

 

욕실

노란 벽에 흰 타일을 헤링본 무늬로 붙여 마치 울타리가 있는 것 같은 귀여운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직사각형의 타일과 둥근 거울의 조합이 좋은 욕실이네요.

 

 

파스텔톤의 녹색 타일이 개성적인 디자인이라 욕실이 더 귀여워진 거 같습니다. 양쪽 벽에는 큰 흰색 타일이라 욕실 전체가 밝고 상쾌한 느낌이 감도네요.

 

 

와인 색상의 벽면과 육각 타일, 블랙 프레임의 세면대 덕분인지 욕실 느낌이 고급스럽네요.

 

 

원목으로 벽과 세면대를 구성하였는데 여기에 포인트로 블루 헤링본 타일을 사용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타일도 타일이지만 수도꼭지와 조명을 골드 색상으로 맞춘 덕분에 인테리어가 더욱 화려해졌어요.

 

728x90

 

다이닝

지하철 타일을 사용하여 밝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만든 모습입니다. 둥근 테이블과 골드 의자의 조합도 인상적이네요.

 

 

지하철 타일로 꾸며진 거실 기둥이 인테리어 포인트로 한몫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기둥 부분에 선반을 배치하여 데코를 한 모습도 좋네요.

 

 

울퉁불퉁한 타일 덕분에 모던한 느낌을 살려주고 있습니다. TV와 선반은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된 모습이네요.

 

 

 

거실

오래된 창고를 연상시키는 듯한 검은 벽돌 타일과 부드러운 색조의 예술품, 흰색 소파와의 균형이 좋아 보입니다.

 

 

침실

다양한 디자인의 타일을 조합하여 개성적인 침실이 만들어졌네요.

 

 

2종류의 타일을 조합한 투톤 벽이 눈에 띄는 센스 넘치는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밝은 색상의 침대 시트 덕에 가구의 디자인이 인상적으로 돋보이는 모습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아치 벽은 내부에 모로코 타일을 붙여 더 인상적으로 꾸며진 모습입니다. 베이지색 타일과 조합하여 더욱 뚜렷한 효과를 준 것도 보기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