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창문이 예쁜 인테리어 사진 모음

반응형

창문은 크기와 위치에 따라 채광 및 통풍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창문 위 위치, 크기 등이 매우 중요한데요 이런 창문이 예쁘게 빠진 집들을 보면 쾌적하고 기분 좋게 지낼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인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창문이 예쁜 인테리어 사진들을 모아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창문이 예쁜 인테리어 사진 모음

원목으로 만들어진 조리대와 싱크대 덕분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주방 인테리어입니다. 싱크대 전면엔 커다란 유리창이 있어 해방감을 느끼면서 편안하게 조리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창틀도 같은 원목으로 맞춰 통일감이 있는 인테리어를 만든 게 좋아 보입니다.

 

 

주방의 채광을 유지하면서 프라이버시도 지키고 싶다면 높은 위치에 가로로 긴 창을 마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선반을 벽에 붙이고 창문의 폭에 맞춰 설치한다면 균형 있는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습니다. 이곳에 식물이나 조미료만 놓아도 한껏 세련되 진답니다.

 

 

폴딩 도어 덕분에 거실과 발코니의 공간이 일체화되어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심플한 소파 덕분에 거실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겠네요.

 

 

거실 한쪽 면을 과감하게 창문으로 만들어 놓은 집입니다. 도심에서는 사생활 보호 때문에 할 수 없는 인테리어지만 한적한 외각에서는 출입도 자유롭게 하고, 아이나 애완동물이 마당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라이프 스타일의 폭이 넓어지는 장점이 있는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문을 활짝 열어두면 기분 좋은 바람이 잘 들어와 쾌적하게 집을 만들 수 도 있겠네요.

 

 

창문을 통해 자연광이 쏟아지는 거실인데 기본적으로 화이트로 꾸몄기 때문에 실제보다 더 넓어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은 식물도 키우기 좋은 환경이라 거실에 화분을 두는 것도 좋고요 얇은 블라인드를 설치하면 빛의 양도 조절할 수 있어 좋은 방법입니다.

 

 

계단 옆에 있는 통 유리창 덕분에 삭막할 수 있었던 공간을 개방감 있는 공간으로 바뀌었어요.

 

 

창문 밖에 나무가 한그루가 있어 실내에서도 사계의 변화도 잘 알 수 있겠네요.

 

728x90

 

콤팩트 한 공간에 선반을 설치하여 나만의 휴식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커피 한잔 마시며 정면에 있는 창문으로 밖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거 같아요.

 

 

창이 그리 높지 않지만 선반을 설치하여 책상으로 활용하니 자연스럽게 채광도 좋고, 개방적인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답답한 공간에서 자녀가 공부하는 것보단 이런 개방감이 느껴지는 곳에서 공부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창문의 중요성을 잘 아실 거예요. 이곳에서는 테라스와 접한 창문으로 고양이들이 일광욕을 하고 있는 게 너무 귀엽네요.

 

 

계단 옆에 있는 창문은 높은 천장까지 설치가 되어 있어 채광도 잘 들어올 뿐만 아니라 밖의 풍경도 잘 보이겠죠? 특히 비 오는 날 계단에 앉아 창을 바라보고 있으면 감성에 잘 젖어들 거 같아요.

 

 

욕실에 커다란 창이 있어 마치 노천탕에 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겠네요. 

 

 

침대 양쪽에 있는 창문 덕분에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어 좋을 거 같아요. 만약 채광이 너무 밝은 게 싫다면 블라인드 대신 암막 커튼을 설치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경사가 진 천장에 맞춰 창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심플한 가구와 창문 밖의 풍경이 너무 잘 어울려 좋아 보입니다.

 

 

밖을 훤히 볼 수 있는 통 유리창을 바라보며 독서를 하거나 밝은 곳에서 한가롭게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밤이 되면 거실 조명 덕분에 더욱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