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심플하면서 모던한 무채색 인테리어

반응형

화이트 & 블랙 컬러를 많이 사용하는 무채색 인테리어는 색상이 어디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포인트만 잘 살릴 수 있다면 쉽고, 예쁘게 집을 꾸밀 수 있습니다. 간단히 실버와 그레이, 그린 등의 색상을 섞어서 말이죠. 이번에는 이런 무채색을 이용하여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거실

무채색 외에 베이지 색상을 섞어 거실이 부드러운 느낌이 강해졌습니다. 특히 소파를 직물 소재의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한 것이 한몫하였네요.

 

 

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거실 한편에 관엽 식물이나 조화 등을 배치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심플한 무채색 인테리어에는 다소 차가운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이런 식물들을 조합하여 차가운 듯한 느낌을 반감 시기는 모습입니다.

 

 

벽지와 가구를 같은 흰색으로 맞추어 거실이 넓어 보이는 듯한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머그컵이나 꽃병도 같이 흰색으로 맞추어 더 깔끔한 인상을 남기고 있네요.

 

 

블랙이 적적히 들어간 인테리어는 좀 더 모던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랙 & 화이트의 조합이 거실을 더욱 세련되게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다이닝

새하얀 대리석 바닥이 인상적인 거실과 그 위에 화이트 & 블랙으로 맞춘 식탁과 의자가 예쁜 다이닝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맞춰 깔끔하게 정돈된 부엌과 다이닝입니다. 이런 화이트 색상으로만 꾸미고 싶을 땐 실버 색상의 인테리어 소품을 중간중간에 넣어주면 좋은데 실버 소품은 빛이 반사되어 더 밝게 비추어주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식당 한편에 식물을 놓으면 한껏 부드러운 분위기의 예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채색으로 꾸민 인테리어는 너무 심플해질 수 도 있지만 식물을 통해 한껏 부드러워지는 것이죠.

 

 

무채색으로 집을 꾸민다면 가전제품도 역시 무채색으로 선택해야겠죠. 특이 이런 색상의 가전제품들은 심플하고 무난해 오랫동안 사용해도 다양한 가구와도 잘 어울린다는 게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728x90

 

침실

편안하게 쉴 수 있을 거 같은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로고가 새겨있는 베개 커버와 스트라이프 이블이 잘 어울리면서 너무 귀엽네요. 

 

 

침대 프레임이 없어 심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침실입니다. 사진처럼 별 모양의 쿠션이나 동물 소품 등이 큰 역할을 하는 거 같아요.

 

 

내추럴 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목재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벽에 장식을 붙이면 아이방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까 걱정도 되지만 무채색 색상으로 선택하여 귀엽고 예쁜 침실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현관

화이트로 꾸며진 현관 인테리어는 놀러 오는 손님에게도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겠죠? 사진이나 그림을 액자에 넣어 현관에 놓으니 한층 더 품위가 느껴지는 거 같습니다.

 

 

타일 역시 흰색으로 맞추면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추천!

 

 

깔끔한 흰색으로 꾸며진 현관에 꽃이 놓여 있는 것만으로도 한층 화려 해지는 거 같습니다. 보입니다.

 

 

슬리퍼와 현관 타일 등 모두 블랙 & 화이트로 되어 있어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