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다이닝 & 주방 해외 인테리어

반응형

지저분해 지기 쉬운 주방과 다이닝을 편리하고 예쁘게 꾸민 해외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우리와 다른 라이프 생활을 하고 있는 해외에서는 주방과 다이닝 공간을 어떻게 꾸몄을지 한번 구경해볼게요.

 

 

해외 주방 & 식당 인테리어

주방 인테리어

ㄷ자 형으로 되어있어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겠네요.

 

 

방금 전 주방에 타일을 새로 붙인 모습입니다.

 

 

싱크대 벽면에 나무 선반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만든 게 특징입니다. 

 

 

창가의 공간을 활용해 식물을 두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레트로 한 느낌이 특징인 주방 공간입니다. 

 

 

선반 위에 놓인 물건들이 하나하나 포인트가 되고 있네요.

 

 

무채색으로 꾸며 모던한 느낌이 나는 주방 인테리어입니다. 대리석 상판이 고급스러움을 주고 있고, 미니멀한 모습이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블랙 & 화이트로 꾸며 세련미가 돋보이는 주방 인테리어입니다. 

 

 

블랙 &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에 맞게 소품들도 색감을 맞춰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유리 너머로 보이는 식기도 인테리어의 일부처럼 보입니다.

 

 

창가에 블랙 커튼이 차분한 느낌을 주고, 흰 타일 벽면이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728x90

 

주방 인테리어

원형 식탁이 보기 좋네요.

 

 

식탁보를 걸어 온화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창가에 만든 다이닝에 편안함이 전해져 오네요.

 

 

커다란 의자가 존재감을 발휘하고, 뒤에 걸린 액자가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소형 2인용 식탁을 예쁘게 잘 꾸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