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러그로 포인트를 준 거실 인테리어

반응형

거실에 러그를 깔아 두면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어떤 러그들을 깔아 포인트를 주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러그로 포인트를 준 거실 인테리어

북유럽 느낌의 내추럴 리빙

북유럽 느낌의 내추럴한 거실에 블록 무늬 러그를 깔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소파와 색상을 맞춘 거실

소파와 러그의 색상을 맞추면 무늬가 들어가 있어도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으로 보입니다. 내추럴하고 모던한 모습이지만 프린트 러그가 더해지면서 화려해진 모습이네요.

 

 

무늬가 살짝 들어간 러그

파란 벽이 특징인 거실에 무늬가 살짝 들어간 러그를 깔아 두었네요. 컬러 포인트는 벽면으로 했기 때문에 장판과 같은 컬러로 러그를 깔아 둔 게 좋아 보입니다.

 

 

마름모 프린트

마름모 프린트가 들어가 있는 러그를 바닥에 깔아 귀여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무채색 컬러 

무채색 컬러의 러그를 까아 깔끔하게 꾸몄네요.

 

728x90

 

인더스트리얼에 잘 어울려요

블랙 × 브라운으로 꾸며 거실이 인더스티리얼 인테리어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다양한 무늬가 들어간 러그가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심플 모던 한 공간

심플 모던한 거실에 아까 보았던 마름모무늬가 들어간 러그를 깔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러그에 따라 달라지는 거실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 인테리어 초보라면 블랙, 화이트, 그레이 색상의 무채색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너무 화려하거나 너무 심플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곳에서도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같은 거실인데 빈티지한 러그를 선택하면 이와 같이 이국적인 분위기가 만들어진답니다. 위와 같은 색상은 겨울에 잘 어울릴 거 같죠?

 

 

화이트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요

화이트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