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가을에 잘 어울리는 나뭇가지 인테리어

반응형

집 분위기를 살리는데 생화나 식물만 한 게 없지만 이번에는 나뭇가지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나뭇가지를 이용하면 드라이플라워나 생화를 이용하는 것과는 다른 느낌을 낼 수 있으니 한번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뭇가지 인테리어

의자와 비슷한 크기

의자와 부피를 비슷하게 연출하여 균형감 있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뭇가지 끝에 있는 꽃이 예쁘고 좋네요.

 

 

꽃병 없이

꽃병에 넣지 않고 벽에 기대어 장식하고 있네요. 

 

세면대에 심플

심플한 세면대에 작은 나뭇가지로 포인트를 준 모습인데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현관 앞

나뭇가지를 현관 앞에 놓아 인테리어를 하였는데 뒤에서 들어오는 빛이 현관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고 있어요.

 

 

아무렇게 꾸며도 예뻐요

작은 나뭇가지를 아무렇게 꽂아 놓았지만 책과 트레이 사이에서 잘 어울려요.

 

728x90

 

하얀 나뭇가지

하얀 나뭇가지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꾸며줘요.

 

 

2종류의 나뭇가지

TV 사이에 2종류의 나뭇가지로 거실을 꾸몄어요.

 

 

화장실을 꾸며요

세면대 구석에 있는 나뭇가지가 마치 리조트 같은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드라이플라워와 나뭇가지

부피가 있는 드라이플라워와 나뭇가지를 함께 꽂아놓아도 예쁘네요.

 

 

화장실 거울 앞

화장실에 있는 거울 앞에 나뭇가지를 놓아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