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미니멀해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

반응형

주방은 매일 요리를 하는 장소라 쉽게 지저분해지는 장소인데요 청소를 자주 해야 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물건을 적게 두는 것이 깔끔하게 유지하기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청소도 쉽고, 깔끔하게 보여줄 수 있는 미니멀한 주방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물건이 적어 깔끔한 미니멀 주방 인테리어

주방 선반에는 밥솥과 상자만 있어 깔끔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리대 위엔 아무거도 놓여있지 않아 깔끔하고 좋네요.

 

 

역시 깔끔한 것은 화이트죠! 

 

 

주방 후면에 가전제품을 놓고 조리대에는 아무것도 놓지 않아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방 가전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을 따로 놓아 조리대를 깔끔하게 만들었어요.

 

728x90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주방이네요.

 

 

오픈 주방이라 이것저것 놓아두는 것보다 세제 병만 있는 게 확실히 깔끔하고 좋네요.

 

 

선반이 있지만 최소한의 물건만 놓아 깔끔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방 기기들의 컬러를 통일시켜 깔끔한 공간으로 만들었네요.

 

 

조리대엔 물건을 놓지 않고 뒤편 선반에 최소한의 물건만 수납한 모습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