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식물이 돋보이는 공중 인테리어

반응형

식물을 키우고 싶지만 어떻게 배치해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이 바로 공중에 매달아 장식하는 방법입니다. 화분으로 바닥에 놓는 것도 좋지만 공중에 매달게 되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어떤 방법들로 공중에 매달아 식물을 키우고 있는지 한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훅&선반 공중 인테리어

벽 선반에 낙하 방지 막대가 붙어 있고, 그 부분에 S자 고리를 걸어 식물을 걸어두었어요.

 

 

둥근 모양의 훅에 작은 화분을 걸어 귀엽게 연출하였네요.

 

 

흑이 필요 없는 에어 플랜트를 이용하면 깔끔하게 식물을 키울 수 있답니다.

 

 

와이어 선반 위에는 흙이 필요 없는 에어 플랜트를 놓고 줄을 이용하여 작은 화분을 매달아 두었네요.

 

 

자주 사용하는 가방 옆에 인테리어 목적으로 식물을 걸어 논 것도 예쁘네요.

 

 

선반에 화분과 함께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같이 걸어 놓으니 귀엽네요.

 

 

비슷한 크기의 깡통에 식물을 담아 걸어 놓으니 빈티지한 느낌이 들어 좋네요.

 

728x90

 

덕트 레일 공중 인테리어

보통 조명을 설치하는 덕트 레일에 화분을 매달아 거실을 꾸며 정글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큰 식물들이 부담스럽다면 작은 식물들로 덕트 레일에 매달아 보세요.

 

 

펜던트 조명과 식물들을 교대로 매달아 균형감 있게 다이닝 공간을 연출하였어요. 주방에서 보이는 경치에 힐링이 되는듯한 느낌입니다.

 

 

작은 철망 훅에 설치한 아이디어입니다. 철망 위에 화분을 두는 것은 위험하기 때문에 드라이플라워나 에어 플랜트를 이용하는 게 좋겠네요.

 

 

유리병 속에 에어 플랜트와 조명을 함께 넣어 예쁘게 꾸민 모습입니다. DIY를 통해 만든 모습인데 이 사람의 손재주가 부럽네요.

 

 

덕트 레일에 조명과 화분을 함께 매단 모습이에요.

 

 

레일 덕트 외에도 다양한 장소에 식물을 함께 놓으니 주방 공간이 상쾌해졌어요.

 

 

기타 공중 인테리어

가구 한편에 식물을 매달아 놓은 아이디어입니다.

 

 

사다리를 이용하여 식물을 꾸민 것도 예쁘네요.

 

 

계단 밑의 공간도 화분을 매달아 두기 좋은 곳이네요.

 

 

선반 옆에 아이언을 통해 매달아 두었는데 마치 간판 같은 느낌이에요.

 

 

조명과 식물의 조합은 매우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곳에서는 스탠드 조명에 에어 플랜트를 매달아 놓았네요.

 

 

블라인드 앞에 모빌을 걸어두고 그 안에 에어 플랜트를 넣어둔 아이디어입니다.

 

 

사다리 선반에 식물을 매달아 예쁘게 방을 꾸몄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