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예쁜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

반응형

이번에는 벽을 예쁘게 꾸민 아이디어 사례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벽은 집에서도 넓은 면적을 차지하기 때문에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분위기는 사뭇 달라지는데요 여기 예쁘게 꾸민 사례들을 보며 여러분들의 집에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액자를 사용한 벽 인테리어

거실의 흰 벽에 큰 액자를 걸어두었습니다. 존재감이 있는 큰 포스터는 벽에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예뻐 보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초보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방법입니다.

 

 

A4용지나 B4사이즈 정도의 액자라면 여러 개를 나란히 걸어두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한 단계 높은 벽 인테리어 아이디어인데요 크기가 다른 액자가 제각각으로 걸려있는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힌 채로 걸려있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흑백으로 통일시켜 벽을 더 세련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방에 가족사진을 걸어둔 모습인데요 같은 액자를 여러 개 걸어두니 깔끔하고 귀여운 벽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새하얀 계단의 벽 공간은 어딘지 모르게 밋밋한 구석이 있죠. 이럴 때 벽에 액자를 걸어두면 예쁜 예술공간이 만들어진답니다. 계단 이외에도 복도나 현관 같은 공간에도 포스터가 걸려있는 것만으로도 인상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벽지를 사용한 벽 인테리어

한쪽 벽면을 다른 벽지로 붙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에 포인트도 되고 벽 앞에 있는 식물이나 물건들이 돋보이게 해 줍니다.

 

 

그레이와 핑크 2가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아이디어입니다. 2가지 컬러이지만 모두 파스텔 톤으로 꾸몄기 때문에 침실과 잘 어울리는 차분한 분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다이닝 공간엔 벽돌 느낌의 벽지를 붙여 인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졌네요.

 

 

입체감 있는 벽지 덕분에 공간이 더 예뻐 보입니다.

 

 

화려한 무늬 벽지로 화장실을 꾸몄네요. 거실이나 침실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좁은 화장실이라면 한번 도전해볼 만할 거 같아요.

 

728x90

 

선반을 활용한 벽 인테리어

선반 위에 놓는 소품을 선반과 같은 색으로 통일시키고 식물을 놓아 포인트를 주었네요.

 

 

소품을 보기 좋게 정렬한 것만으로도 예쁘네요.

 

 

선반을 이용하여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 아이디어입니다. 죽은 공간이 되기 쉬운 곳에 선반을 이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어요.

 

 

이런 특이한 선반을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인테리어가 된답니다.

 

 

독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실용성도 있는 벽 인테리어가 되겠네요.

 

 

벽면 수납이 예쁜 벽 인테리어

거실의 한쪽 벽에 철과 나무판자로 벽 선반을 설치하고 각종 물건들을 수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방 벽에 라부리코를 이용해 선반을 만들고 조미료를 수납하고 있습니다. 실용성이 있으면서도 벽을 예쁘게 꾸밀 수 있고 원상복구도 가능해 전세나 월세에서도 부담 없이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수납공간이 적다면 이렇게 한쪽 벽에 타공판을 붙여 수납공간으로 만들어보세요.

 

 

라부리코를 이용하여 현관에 벽면 수납을 하고있는 모습입니다. 한정된 공간에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DIY를 통해 선반을 달아 물건들을 수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