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여성스러운 인테리어를 위한 홈 데코 추천

반응형

다양한 인테리어가 있지만 블링블링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여성분들도 많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링블링한 인테리어에 빠뜨릴 수 없는 추천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여성스러운 방을 만들고 싶다면 꼭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성스러운 인테리어를 위한 홈 데코 제품 추천

명품 상자

명품 브랜드 상자위에 인테리어 소품을 놓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러운 공간이 만들어졌네요.

 

 

골드 컬러의 소품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골드 컬러의 소품을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하는데요 골드 컬러의 소품이 있는 것만으로도 화려함이 확 상승하네요.

 

 

향수병

예쁜 향수병과 향초 등을 같이 놓는 것도 추천합니다. 여기에는 골드 트레이에 담겨 있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대리석 무늬 테이블

대리석 무늬의 테이블을 배치하니 거실이 더 화려해졌어요.

 

 

꽃 그림 액자

꽃 그림 액자가 있으니 방에 있는 식물들이 더 화려해 보이는 거 같아요.

 

728x90

 

조명과 거울

인텍 느낌의 거울에 조명으로 꾸며놓으니 기분도 좋고 여성스러운 느낌도 더 올라가네요.

 

 

퍼 소재의 쿠션

겨울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퍼 소재의 소품이죠. 쿠션 커버와 베개 커버, 러그 등을 퍼 소재의 제품으로 사용하면 기분 좋은 공간으로 만들어주네요.

 

 

핑크 컬러의 소품

꽃과 쿠션 커버, 인테리어 소품 등 뭐든 좋지만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핑크 컬러를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집안에 포인트 컬러로 주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는 확 달라진답니다.

 

 

꽃 모양 소품

생화로 집을 꾸미는 것도 좋지만, 꽃 모양의 소품을 벽면에 장식하는 것도 좋네요. 여성스러움의 상징이라고 하면 꽃을 대표적으로 들 수 있기 때문이죠.

 

 

진주 모양의 소품

진주는 목걸이나 귀걸이로 많이 사용하지만 인테리어의 소품으로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여기에서는 진주가 박혀있는 액자를 사용하였는데 전체적으로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몄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부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