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머리맡이 예쁜 해외 침실 인테리어

반응형

하루의 시작과 끝을 보내는 침실은 좋아하는 인테리어로 꾸며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면 좋겠죠! 그리고 편안한 공간에서 편안한 밤을 보낸다면 매일매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이번에 준비한 예쁜 해외 인테리어를 보면서 대리만족이라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머리맡을 화려하게 꾸민 사진들로 준비해 보았으니 이점 주목해주셨으면 좋겠네요.

 

 

해외 침실 인테리어 

작은 사이드 테이블에 조명을 조합한 심플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심플한 원목 의자는 사이드 테이블로도 사용하기 좋네요. 

 

 

무채색 컬러로 꾸민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또한 침대 헤드가 사이드 테이블까지 뻗어있어 깔끔해 보이는 게 좋네요.

 

 

작은 사이즈의 침대 테이블을 좌우로 배치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연출하였는데 꽃과 촛불 덕분인지 침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편안할 거 같습니다.

 

 

선반과 침대 옆 의자를 같은 원목으로 선택하여 통일감이 있는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브론즈 컬러의 모던한 침대 사이드 테이블이 침실 인테리어를 화려하게 연출하여 줍니다. 또한 펜던트 조명도 컬러를 통일하여 고급스러운 느낌도 듭니다.

 

 

원목 의자에 페르시아 러그를 조합한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개성 넘치는 헤드보드가 돋보이는 침실인데 나무의 좋은 향기에 취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작은 테이블 위에 촛불을 올려놓아 마음이 편안한 느낌이 들도록 연출하였네요.

 

 

화이트 × 그레이의 심플한 색상이 보기 좋은 침실입니다.

 

 

네모난 선반을 벽에 설치하여 더 세련돼 보이고 청소도 하기 쉬운 게 매력적인 거 같아요.

 

728x90

 

수납을 많이 할 수 있는 4단 서랍을 좌우 대칭으로 배치하였는데 마치 호텔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테이블 조명의 부드러운 불빛이 편안한 분위기를 높여주고 있네요.

 

 

작은 사다리를 침대 협탁으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어네요.

 

 

조금은 크기가 큰 서랍장을 침대 테이블로 사용하고 있지만 침대 헤드가 서랍장까지 뻗어있어 오히려 이상하지 않고 맞춤 가구 같은 느낌이 듭니다.

 

 

테이블 조명과 계절 꽃 등을 여유롭게 놓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라 마음도 편안해지는 거 같네요.

 

 

꽃무늬 쿠션과 꽃 그림 등 자연적인 느낌이 포인트인 침실입니다.

 

 

나무의자를 침대 옆에 놓아 책을 수납하고 있는 아이디어인데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침실입니다.

 

 

여기 침실은 거울이며 조명, 원형 테이블 등 존재감들이 큰 제품들이 많아 상당히 화려하게 보입니다.

 

 

침대 옆 골드 컬러 테이블 덕분에 침실이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또한 벽에 걸어둔 골드 컬러 액자도 보기 좋네요.

 

 

화이트 x 우드의 심플한 사이드 테이블이 하나의 포인트로 한몫하고 있는데 아마도 테이블 위에 놓인 화려한 꽃 덕분인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