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는 미니 러그 인테리어

반응형

보통 거실에 깔아 두는 경우가 많은 러그는 소파나 커튼과 잘 어울리도록 커다란 사이즈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미니 사이즈의 러그는 의외로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인테리어의 포인트도 되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작은 러그를 깔고 위치와 컬러에 따라 분위기가 사뭇 달라지니 이점 참고하셔서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미니 사이즈의 러그 활용 아이디어

화분 밑에 작은 러그를 깔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작은 사이즈면 화려한 무늬를 사용하기에도 덜 부담스럽겠어요.

 

 

여기는 조금 독특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데 각각 다른 3종류의 러그를 깔아 부스별로 나누어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네요.

 

 

크기와 컬러가 다른 3종류의 러그를 겹쳐서 깔아 둔 아이디어가 참신한데 베이지 & 아이보리 컬러로 맞추었기 때문에 크게 위화감 없이 예쁜 공간으로 만들어진 거 같네요.

 

 

겨울에는 바닥이 차가워 싸늘한 기운을 더 잘 받죠.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막아줄 작은 러그를 깔아 두는 것도 좋아 보여요. 

 

 

이런 원형 러그를 깔아 두는 것도 귀엽고 좋네요.

 

728x90

 

러그 위에 얇은 방석이나 매트를 깔아 두면 분위기도 바꿀 수 있어 좋네요.

 

 

책장 앞에 러그를 깔고,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작은 양털 러그를 벤치에 걸어두었는데 의자나 소파에 사용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앞으로 다가오는 겨울에도 딱이겠죠?

 

 

발밑의 서늘함을 방지하기 위해 책상 아래 러그를 깔아 두었어요. 특히 재택근무가 늘어난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거실 한쪽에 작은 러그를 깔아 의자와 테이블을 배치한 모습인데 러그 덕분인지 자기만의 독립된 공간을 만들어줘 소파나 다이닝과는 또 다른 휴식 공간이 만들어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