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인테리어를 격상시켜주는 소품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테리어를 더 예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소품들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이 글을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예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사다리 행거

사다리 행거에 꽃이나 소품들을 매달아놓기 좋으며 수납공간으로도 사용하기 좋기 때문에 어떤 장소에서든 활용하기 좋습니다. 

 

 

유목

크기와 모양이 다른 유목을 배치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여기에서는 현관에 놓아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고 있네요.

 

 

우드 파티션

나무로 된 파티션을 두는 것만으로도 멋지네요. DIY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직접 만들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볼륨 만점! 드라이플라워

작은 드라이플라워로 집을 꾸미는 분들도 많지만 이렇게 커다란 드라이플라워를 활용하는 분은 많이 드물 텐데요 드라이플라워가 커다라니 집에 볼륨감이 풍성해진 느낌입니다.

 

 

직물 태피스트리

커다란 직물 태피스트리를 벽에 걸어두니 보기 좋네요. 또한 붉은색이라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는 거 같습니다.

 

728x90

 

패브릭을 활용

여기에서는 바를 설치하여 패브릭을 걸어둔 모습인데 심플하면서도 뭔가 분위기 있는 느낌이 나는 거 같습니다.

 

 

마네킹

옷 가게에서 사용되는 마네킹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한 모습인데요 옷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어떤 코디를 할지 미리 입혀보는 것도 재밌을 거 같네요.

 

 

세계지도 예술작품

세계지도 예술작품 덕에 벽이 화려해졌어요. 

 

 

모자와 양서

여러 개의 양서를 끈으로 묶어놓은 게 참신한 모습인데 같은 소품이라고 하더라도 장식 방법에 따라 많이 달라 보이는 거 같습니다.

 

 

빈티지한 국기

오래된 국기와 소품들을 통해 빈티지한 느낌을 만든 것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