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북유럽 느낌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북유럽 느낌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북유럽 스타일로 우리 집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북유럽 느낌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나뭇가지로 귀엽고 심플하게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한 모습입니다. 나무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북유럽 스타일은 심플한 디자인을 사용하면 좋아요.

 

기본 컬러가 흰색이라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고, 크리스마스 특유의 분위기도 느껴지는 소품을 사용하여 집을 꾸미고 있네요.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침실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소품들이 즐비해 있는 모습입니다. 푹신하고 부드러운 컬러로 꾸민 후 녹색 식물로 포인트를 주고 있는 것도 보기 좋네요.

 

만약 공간이 많이 없는 집이라면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하기 힘들 텐데요 이럴 때 추천하는 게 바로 천장에 매다는 모빌류입니다. 천장에 메다는 것만으로도 훨씬 세련되고 무엇보다도 손쉽게 도전할 수 있답니다.

 

간단하면서도 심플하지만 이렇게 선반에 크리스마스 느낌의 소품을 넣어두는 것만으로도 예쁘게 집을 꾸밀 수 있습니다.

 

간접조명의 부드러운 빛을 이용하면 훨씬 정서적인 분위기로 집을 꾸밀 수 있어요.

 

나무 선반 위의 소품들이 적당한 존재감을 보여주지만 역시 메인은 크리스마스트리네요. 

 

북유럽 소품들이 넘치는 공간이지만 크리스마스트리의 존재감은 확실하네요.

 

이벤트 느낌이 강한 인테리어도 좋지만 이런 심플한 코디도 보기 좋네요.

 

촛불과 유리잔 등 크리스마스 소품과 함께 두는 것만으로도 이벤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