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다양한 취향을 융합시킨 믹스 인테리어

반응형

사람마다 인테리어 취향은 다르지만 다양한 인테리어를 믹스시킨 인테리어도 꽤 봐줄 만합니다. 북유럽, 인더스트리얼, 화이트 등 다양한 인테리어를 어떻게 믹스시켰는지 한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쁜 믹스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북유럽 x 화이트

북유럽 느낌의 내추럴한 공간이지만 가구, 벽지 등을 화이트로 꾸며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내추럴 x 식물

거실의 가구들과 컬러 덕분에 내추럴한 느낌이 강한데 곳곳에 식물들을 적절하게 배치하여 꾸며진 모습입니다. 확실히 내추럴한 느낌과 식물은 잘 어울리네요.

 

 

심플 x 앤틱크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인테리어지만 짙은 갈색 바닥과 가구를 배치하여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심플한 인테리어라도 이렇게 가구와 바닥의 컬러, 질감에 따라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할 수 있어요.

 

 

심플 x 이국적

해외 인테리어에선 자주 볼 수 있는 유목을 거실에 활용한 모습인데 이런 모습 때문인지 확실히 우리와는 다르게 이국적으로 느껴지네요.

 

 

북유럽 x 화려한

북유럽 스타일의 밝은 인테리어지만 오렌지와, 블루, 레드, 옐로 등 다양한 컬러들이 들어가 있어 집이 화려해 보입니다.

 

728x90

 

심플 x 내추럴

불필요한 것을 두지 않는 심플하면서도 내추럴한 인테리어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스타일이죠. 인테리어가 심플한 만큼 식물들을 배치하여 밝고 생기 있는 느낌을 더했네요.

 

 

샤비 x 해외 

DIY를 통해 약간 샤비스러운 분위기를 내면서도 해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소품과 방 구조로 꾸며져 있습니다.

 

 

북유럽 x 캐주얼

북유럽과 같이 부드러움도 있으면서 소파와 좌식의자가 캐주얼한 소재와 컬러로 꾸며졌어요. 

 

 

북유럽 x 내추럴 모던

북유럽 인테리어와 내추럴 모던을 믹스한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게 잘 꾸며졌습니다.

 

 

북유럽 x 빈티지

소파는 북유럽스러운 분위기가 있지만 러그와, 테이블 등 기타 가구들은 빈티지한 느낌을 주고 있어 개성 있는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볼만한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