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크리스마스 화이트 인테리어

반응형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초록색 트리에 빨간색, 골드,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의 장식품을 매달아 꾸미는 것이 일반적일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집이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며졌다면 다소 안 어울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이번에는 무채색으로 크리스마스를 꾸민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화이트 인테리어에는 무채색 소품들로 꾸며야 잘 어울리는 거 같은데 화이트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크리스마스 장식

별 모양 소품

화이트 x 별 조합으로 크리스마스를 표현하였는데 별 위에 앉아있는 곰인형이 너무 귀엽네요.

 

하얀 자작나무

화이트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하얀 자작나무 트리를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화이트 & 골드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은 매우 좋은데 이렇게 집을 꾸며놓으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서 좋아요.

 

화이트 & 실버도 GOOD!

화이트 & 골드 조합도 예쁘지만 화이트 & 실버의 조합도 좋습니다. 실버는 그레이 컬러와 비슷해 화이트 인테리어에도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무채색 산타

산트 클로스는 눈에 잘 띄는 빨간색 옷을 입고 있지만 여기에서는 무채색으로 된 산타 클로스로 선반 위를 꾸몄네요.

 

침실에 크리스마스트리

트리는 녹색이지만 장식품들을 화이트 계열로 꾸며 화이트 인테리어에 잘 어울립니다.

 

따뜻함이 느껴지는 촛불

곳곳에 촛불을 놓아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데 퍼 매트와 쿠션, 니트 소재의 소품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거울을 활용

인테리어를 한 공간에 거울을 놓아 더 화려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커다란 자작나무

커다란 자작나무도 예쁘고 좋은데요 장식을 많이 꾸미지 않고 그냥 심플하게 몇 개만 달아놓았을 뿐인데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살아나는 모습입니다. 심플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해볼 만할 거 같아요.

 

벽걸이로 심플하게

간단한 벽걸이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