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청결감 넘치는 화이트 거실 인테리어

반응형

바닥과 벽을 화이트 컬러로 꾸미면 깔끔하게 꾸밀 수 있죠. 여기에 소파나 커튼 등 가구들을 이용하면 더 예쁜 거실을 꾸밀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거실을 깔끔하게 꾸민 화이트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화이트 거실 인테리어

벽타일 느낌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고 겨울 인테리어를 무난하게 꾸민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털이 긴 러그와 소파의 컬러를 그레이 컬러로 맞춰 모던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중후한감이 있는 블랙을 최대한 줄이고, 커튼도 천연 소재의 부드러운 질감을 선택하여 최대한 밝고 부드러운 느낌이 나도록 꾸민 모습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에 블랙을 사용하고 싶지만 너무 무거워지는 느낌이 싫다면 캔버스로 블랙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하얀 거실에 블루 소파를 놓아 포인트를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벽에 걸려있는 세계지도랑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깔끔한 거실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그레이 컬러와 푸른 식물이 잘 어울립니다.

 

 

그러데이션 스타일의 소파가 멋집니다. 또한 높이도 낮아 편안한 느낌이 더해졌고 커튼을 통한 부드러운 빛이 깔끔한 느낌을 더 높이고 있습니다.

 

 

거의 흰색으로 통일해 심플해 보이는 거실이 생각보다 밋밋해 보이진 않는데요 아마도 커튼과 곡선으로 된 테이블 덕분인 거 같네요.

 

728x90

 

밋밋할 수 있는 벽에 예술품을 걸어 훨씬 세련되게 꾸며졌습니다.

 

 

거실 곳곳에 식물을 놓아 상큼함을 높인 모습이네요.

 

 

화이트 인테리어와 빈티지한 물건의 조합은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품격을 겸비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퍼를 코디하여 럭셔리하게 마무리하였네요.

 

 

화이트 인테리어지만 곳곳에 흰색으로 칠한 원목 가구 덕분에 내추럴한 느낌도 많이 듭니다.

 

 

소파에 누워 편안하게 TV를 볼 수 있을 거 같은 그런 공간이네요.

 

 

나무 소재와 궁합이 좋은 흰색은 나뭇결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화이트 컬러가 가지는 단점을 커버하는 최고의 소재는 바로 원목인데 이런 원목가구들로 거실을 잘 꾸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