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장난기 넘치는 아이방 인테리어

반응형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귀엽고 재밌는 공간은 좋아할 수밖에 없는데요 해외 인테리어 특유의 장난기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은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만약 아이방을 꾸밀 계획이라면 참고하셔서 예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방 인테리어

화이트 x 핑크로 귀엽게 꾸민 아이방이 숲 속의 작은 집 느낌으로 꾸며 아주 매력적입니다.

 

 

깔끔한 벽 수납장이 방을 밝게 만들어줍니다.

 

 

로프트 침대와 그림 페인팅으로 둘러싸인 침대를 배치한 구조가 매력적인 아이방입니다.

 

 

침실 옷장을 아이들 공간으로 변신시킨 아이디어!

 

 

간접 조명과 나무를 보는듯한 선반들이 이상적인 아이방입니다.

 

 

골드 컬러로 화려하게 꾸민 벽이 눈길을 끄네요.

 

 

다크 그레이의 침대에 노란 선반의 조합이 좋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침대 양쪽에 배치한 오픈 선반에 간접조명을 비춰 재밌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네요.

 

 

오픈 선반에 간접조명을 더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네요. 또한 도트 무늬 벽지가 너무 귀엽습니다.

 

 

다락방을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터로 만들었어요.

 

 

이런 공간에서 놀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728x90

 

부드러운 핑크와 옐로로 만든 아이방이 너무 귀엽습니다.

 

 

대리석 느낌이 나는 천장이 포인트가 된 아이방인데 2층 침대로 이어지는 계단을 설치하여 안전하게 올라갈 수 있겠네요.

 

 

마치 하늘을 날고 있는 것 같은 마법 양탄자를 본뜬 침대가 아이들의 마음도 설레게 해 줄 거 같아요.

 

 

침대에 캐노피를 설치한 북유럽 인테리어 아이방입니다. 침대와 책상의 파티션 부분은 양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 선반이라 편리하겠네요.

 

 

파스텔컬러로 조합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아이방입니다.

 

 

회색 벽에 귀여운 액자들을 장식하여 북유럽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3가지 패턴의 벽지를 조합하여 포인트를 주었어요.

 

 

로프트 침대에 미끄럼틀을 부착한 아이디어가 놀랍네요.

 

 

골드 새장을 방 중앙에 설치한 꿈만 같은 아이방 인테리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