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호텔 같은 무채색 침실 인테리어

반응형

침실은 잠을 자기 위한 공간이기 때문에 깔끔하게 꾸미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차분하고 중후한 감이 있는 호텔 같은 침실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여기에 더불어 무채색으로 꾸며 최대한 심플하게 꾸민 사례들이니 이점 참고하셔서 구경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호텔 같은 침실 인테리어

침대 헤드 쪽 벽지와 침대 커버를 회색으로 맞춰 통일감도 나오고 중후한 감도 느껴집니다.

 

 

그레이 x 화이트 인테리어에 블랙 컬러가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벽지는 회색이고 침대 커버는 베이지 컬러인데 모던한 느낌과 내추럴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어 의외로 그레이 x 베이지의 조합도 좋네요.

 

 

이곳은 아이방인데 아이방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멋진 공간이네요. 

 

 

이곳에서는 밝은 회색보다는 짙은 회색으로 벽이나 침대 커버를 사용하고 있어 좀 더 중후한 느낌이 듭니다.

 

728x90

 

회색과 흰색 컬러로만 사용하여 최대한 심플하게 꾸미고 선인장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침대 프레임이 블랙으로 하여 모던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회색과 핑크의 조합은 매우 잘 어울리므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회색 벽을 사용하였다고 하더라도 가구와 소품의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회색보다는 화이트 컬러 비율이 많기 때문에 북유럽 느낌도 많이 나는 거 같습니다.

 

 

하얀 침대 시트는 짙은 벽면에도 잘 어울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