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개성적인 조명으로 꾸민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거실과 침실, 주방 등 펜던트 조명으로 더 멋진 공간을 만들 수 있는데요 개성적인 조명을 이용한다면 화려하고 눈길을 확 끌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예쁘고 개성적인 조명으로 집을 화려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조명 인테리어 사례

평범해 보일 수 있는 거실에 조명을 설치하는 것만으로 매우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천장에 매달려 있는 조명도 예쁘지만 벽에 설치한 조명도 예쁘네요.

 

 

주방의 펜던트 조명은 빙글빙글 감아놓은 게 눈에 띄고 식탁 위의 독특한 조명도 예쁘네요.

 

 

내추럴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도 독특한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확! 달라지네요.

 

 

블랙 × 우드로 꾸민 공간에 골드 조명을 설치하여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만들어졌네요.

 

728x90

 

촛불이 꽂혀있는 듯한 조명과 의자의 컬러를 맞추어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눈길을 확 끄는 게 아주 매력적이네요.

 

 

천연 소재의 소품을 인테리어에 활용하면 자연스럽고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져요.

 

 

같은 천연 소재의 펜던트 조명이지만 컬러만 바뀌었을 뿐인데 분위기는 전혀 다르네요.

 

 

거실이 부드러운 분위기를 내고 있어 화이트 컬러 조명이 잘 어울리는 모습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