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침대 벽면이 멋진 침실 인테리어

반응형

잠을 자는 침실의 침대 벽면을 예쁘게 꾸미면 분위기가 사뭇 달라지면서 매우 세련된 공간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이런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침대 벽면이 멋진 침실 인테리어

침대 뒤 LOVE 벽 스티커가 헤링본 무늬 벽지와 매우 잘 어울려 사랑스러운 공간이 되었네요.

 

 

엽서를 통해 심플하게 꾸몄네요.

 

 

하트 모양의 귀여운 거울이 침실 벽면을 꾸며주고 있어요.

 

 

보통은 침대 헤드를 벽에 붙여서 사용하지만 여기처럼 헤드를 없애고 벤치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

 

728x90

 

침대 뒤쪽에 조명을 설치하여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었어요.

 

 

여기에서도 침대 뒤에 조명을 설치하였네요.

 

 

무채색 컬러로 세련된 분위기를 내고 있는데 침대 뒤에 걸려있는 포스터와도 잘 어울립니다.

 

 

받침목 막대기를 설치하여 화분을 놓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작은 포스터가 걸려있는데 북유럽 스타일의 내추럴한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창문에 커튼 대신 헝겊을 사용한 아이디어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