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베이지 벽지와 잘 어울리는 예쁜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베이지 컬러 벽지는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좋은데요 다른 가구와도 궁합이 좋아 다양한 인테리어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입니다. 그렇지만 매력적으로 살리기 어려운 면도 있는 건 사실인데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보면서 어떻게 베이지 벽지를 활용하였는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베이지 벽지 인테리어

거실

베이지 벽지는 흰색 벽지처럼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편한 느낌으로 집을 꾸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베이지 벽지는 흰색 가구도 우아하게 연출해주네요.

 

 

색감이 뚜렷한 베이지 벽지를 비슷한 컬러의 가구와 조합해도 개성적인 공간이 만들어질 거예요. 독특한 조명과 다양한 무늬의 쿠션이 서로 개성을 돋보이게 하면서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오렌지 빛이 나는 베이지 벽지는 방 전체를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또한 원목 가구와도 조합이 좋아 인테리어를 내추럴하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거실 겸 침실로 사용하고 있는 공간인데 베이지 벽지로 꾸몄고, 프린트 러그와 쿠션이 돋보입니다.

 

728x90

 

아이 방

밝은 베이지를 기본으로 하여 천연 소재의 장난감과 가구를 놓아 옛날 느낌이 나면서 내추럴한 귀여운 아이방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어요.

 

 

조금 진한 베이지 벽지는 흰 벽이나 가구와 대비되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 너무 자극적이진 않아 방을 밝고 우아한 분위기로 만들어주고 있어요.

 

 

베이지 벽지는 그림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심플한 액자로 벽을 꾸몄는데 매우 세련돼 보이네요.

 

 

원목 가구와 베이지 벽지로 컬러를 통일해 심플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 아이 방이에요.

 

 

침실

모던하면서도 레트로 한 느낌을 주면서 분홍색 의자가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핑크 베이지의 벽지가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는 침실이에요.

 

 

골드 스탠드 조명이 레트로 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인테리어인데 베이지 벽지가 이 느낌을 돋보이게 해주고 있는 거 같아요.

 

 

베이지 벽지와 골드 컬러는 의외로 조합이 좋네요.

 

 

베이지 벽지에 나뭇결이 예쁜 수납장을 놓은 모습인데 현관 인테리어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