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그레이 X 브라운 조합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반응형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할 때 추천할만한 것이 바로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를 조합한 인테리어입니다. 회색으로 인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브라운 컬러로 적당하게 포인트를 줘 우아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파 등 대형 가구와 러그와 커튼, 벽지를 그레이 x 브라운 컬러로 조합한 우아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레이 X 브라운 조합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거실

식물의 녹색이 인상적이지만 전체적으로 회색 벽지, 밝은 갈색 소파와 바닥이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드는 거 같네요.

 

 

밝은 갈색 가죽소파는 고급스러움을 풍기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런 느낌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바로 밝은 회색 러그라고 할 수 있어요. 또한 쿠션의 소재를 다른 것들로 선택하면 인테리어가 훨씬 세련되게 보입니다.

 

 

밝은 갈색의 소파와 러그가 따뜻한 분위기를 만드는 거실이에요. 브라운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망가뜨리지 않고 회색 쿠션과 담요가 포인트를 주고 있네요. 

 

 

밝은 회색 소파와 러그가 고급지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어요. 커튼은 어두운 회색으로 하여 차분한 분위기도 감도네요. 또한 나무 테이블과 TV 장식장이 부드러운 포인트가 되어 동시에 따뜻함도 느껴지네요.

 

 

회색 소파에 브라운 쿠션을 조합하는 것만으로 차분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원목과의 조합도 좋아 나무 의자를 한 곳에 배치하였네요.

 

728x90

 

다이닝

갈색 나무 테이블에 회색 러너를 까는 것만으로 한 단계 더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그레이 컬러는 다른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힘이 있기 때문에 꽃을 올려놓거나 식기를 올려놓아도 빛나 보여요.

 

 

원목 테이블 위에 그레이 컬러 조명을 조합하였네요. 원목은 화이트 브라운, 다크 브라운 등 매우 다양하므로 톤에 맞는 그레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입니다.

 

 

전체적으로 톤을 잘 맞추고 있는 게 모던한 느낌을 주는 포인트인 거 같네요.

 

 

짙은 브라운과 회색은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는데 좋네요.

 

 

인테리어 밸런스를 생각한 조합이 절묘하네요.

 

 

침실

적색 느낌이 강한 브라운 침대 프레임과 사이드 테이블이 개성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침실입니다. 

 

 

골드 펜던트 조명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만드는 한편, 패브릭 류에 브라운 컬러를 넣어 고급스러움이 있으면서도 차분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네요. 브라운 골드, 그레이가 실버와 매치되어 고급스러움을 풍기는 조합입니다.

 

 

짙은 회색 배경이 무거운 느낌을 주는데 침대 커버와 쿠션이 벽지와 가구의 느낌을 마일드하게 잡아주고 있어요.

 

 

회색으로 둘러싸인 방이지만 원목의 브라운 컬러로 인해 따뜻함이 더해져 편안한 분위기가 만들어졌어요.

 

 

침대 옆에 테이블과 소품을 두고 있는데 회색 상자를 맞추는 것만으로도 세련된 분위기가 나는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