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가방이나 배낭의 수납 방법

반응형

의외로 수납하기 힘든 게 가방이나 배낭 같은 종류입니다. 종류도 많고 크기와 모양도 다양해 정리하기 곤란할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가방의 다양한 수납 방법을 예쁘게 장식하거나 숨기는 것에 주목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방을 수납할 때의 포인트?

사용 빈도에 따라 장소를 선택하자

통근 시 혹은 쇼핑 등 자주 사용하는 가방은 현관 앞처럼 얼른 들고나갈 수 있는 위치에 수납하면 좋아요.

 

 

반대로 가끔만 사용하는 가방이라면 일단 옷장에 보관하도록 하세요. 또한 다음에 사용할 것을 대비하여 계절별, 용도별로 정리해두면 좋답니다.

 

 

크기와 소재에 맞게 수납하자

가죽처럼 각진 가방은 공간에 BOX를 넣거나 책을 넣어 수납하는 것이 좋아요.

 

 

접어도 되는 천 재질로 된 가방이라면 서랍장에 고이 접어 콤팩트 하게 수납해보세요.

 

 

손이 잘 닿는 곳에

아이도 손에 잘 닿을 수 있는 위치에 후크를 달아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주세요.

 

 

큰 수납상자에 정리하는 방법은 정리정돈이 약한 사람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728x90

 

인테리어를 겸한 예쁘게 수납하는 방법

인테리어를 겸한 가방 수납 사례인데 내추럴한 화이트 공간에 부드러운 레몬옐로 가방이 포인트가 되고 있어요.

 

 

화려한 배낭도 공간을 밝게 연출할 수 있어 좋답니다.

 

 

방 분위기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가방은 심플한 게 좋겠죠? 

 

 

꼭 가방뿐만 아니라 옷과 모자를 같이 수납하면 더 분위기 있게 만들 수 있어요.

 

 

옷장에 숨겨서 수납하는 방법

행거 위 선반 공간은 공간이 많은 가방을 정리하는데 딱 알맞아요.

 

 

가방을 천 가방에 수납한 모습이에요.

 

 

옷장 수납 제품을 사용하여 공간을 활용하였네요.

 

 

문 뒤에 죽을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수납 제품을 사용하면 수납공간이 좋아도 가방을 수납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