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벽 장식이 예쁜 해외 인테리어

반응형

해외 인테리어 특유의 개성이 강하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벽 장식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해외 인테리어의 예쁜 벽 장식을 힌트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벽 장식이 예쁜 해외 인테리어

창가의 벽을 활용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계단을 따라 액자를 걸어둔 게 멋져요.

 

 

다양한 예술품의 조합과 책으로 그러데이션을 만든 게 예쁘네요.

 

 

개성적인 접시로 벽을 꾸몄어요.

 

 

네온 메시지를 벽에 걸어 귀엽게 꾸몄어요.

 

 

오픈 선반을 이용하여 개성적이고 예쁜 벽면을 만들었어요.

 

 

다이닝 공간에 핑크색 벽을 만들고 여기에 골드 액자를 조합한 아이디어가 인상적입니다.

 

 

립 네온이 귀여운데요 북유럽 느낌의 가구와 은근히 잘 어울립니다.

 

 

색상을 통일하여 깔끔한 인상을 주고 있어요.

 

 

액자의 크기가 서로 달라도 상하 높이를 맞추는 게 포인트!

 

728x90

 

아이 장난감으로 벽을 장식한 게 귀여워요. 또한 아이가 손에 닿을 수 있게 낮은 높이로 벽을 꾸몄네요.

 

 

디자인과 소재가 다른 액자지만 사각형으로 배치하여 정리가 잘된 느낌을 주고 있네요.

 

 

클래식한 액자와 모던한 액자가 예쁜 침실 벽입니다.

 

 

칠판 페인트를 통해 벽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거나 글씨를 써 놓을 수 있어 좋네요.

 

 

아이의 작은 옷을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어요.

 

 

숲과 산의 풍경을 주제로 한 예술품을 벽에 걸어 내추럴한 느낌을 더 받을 수 있어요.

 

 

작은 액자를 조합하여 인테리어를 꾸민 화장실 벽이 매력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침대 헤드에 오픈 선반을 설치하여 디스플레이를 한 것이 눈길을 끄네요. 회색 배경에 흰색 프레임의 사진이나 로고 인테리어 소품이 함께 존재감을 주고 있어요.

 

 

핑크 베이지 벽으로 만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다이닝입니다.

 

 

검은 나무판자 벽에 흰색의 커다란 예술품을 걸어두어 밝은 느낌으로 꾸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