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식탁보를 깔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든 다이닝 인테리어

반응형

식탁보를 사용하는 분들은 그리 많진 않지만 특별한 날엔 식탁보를 깔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이닝에 식탁보를 깔아 두는 것만으로도 사뭇 다른 분위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인데 이번에는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 식탁보를 사용한 다양한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탁보 다이닝 인테리어

기본적인 화이트

화이트 컬러로 심플한 분위기를 만든 식탁보입니다. 하얀 식탁보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컬러이기도 합니다.

 

 

무난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있는 식탁보를 사용하고 싶은데 어떤 무늬가 좋을지 모르겠는 분들이라면 무난한 스트라이트를 추천합니다. 

 

 

같은 스트라이프 식탁보지만 화이트 x 블랙 무늬는 또 다른 느낌이 드네요.

 

 

캐주얼한 그레이

짙은 그레이를 사용하면 차분한 호텔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지만 라이트 그레이를 사용하면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만들 수 있어요. 

 

 

차분한 분위기의 네이비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고 싶을 땐 네이비 식탁보도 좋네요. 또한 네이비 컬러같이 짙은 색은 하얀 접시에 담긴 음식을 돋보이게 해 줍니다.

 

728x90

 

화려한 꽃무늬

밝고 화려한 공간을 만들고 싶을 땐 꽃무늬와 핑크색 식탁보가 딱 알맞네요.

 

 

북유럽 느낌의 체크

체크무늬 식탁보를 깔아 두니 더 북유럽 느낌도 나고 좋네요.

 

 

블루와 브라운의 큰 체크무늬가 화이트 컬러와의 밸런스가 좋아 다이닝 인테리어를 더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네요.

 

 

심플한 작은 무늬

프린트 무늬는 어렵다고 생각된다면 흰색이나 아이보리, 베이지 등의 밝은 색깔의 원단에 작은 무늬가 들어간 심플한 식탁보를 추천합니다.

 

 

중후한 브라운

중후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브라운 컬러의 식탁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