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그루터기를 활용한 고급 진 인테리어

반응형

그루터기는 나무를 자르고 남은 아래 밑동을 칭하는데요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매우 세련되게 만들 수 있어 그루터기를 활용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루터기 인테리어 활용 사례

사이드 테이블

그루터기를 소파 옆에 두고 사이드 테이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루터기의 컬러가 거실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소파 옆에 그루터기를 놓고 테이블 조명을 놓고 있는데 높이도 딱 알맞고 식탁이나 테이블과도 같은 원목이라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의자

사각형 그루터기를 의자로 사용하고 있는데 나무의 컬러나 나뭇결 등이 그루터기만의 매력인 거 같습니다.

 

 

침대 사이드 테이블

침대 옆에 그루터기를 두고, 침대 사이드 테이블로 사용하는 것도 좋네요.

 

 

실용적으로

여기 거실에서는 미니 사이즈의 그루터기를 서큘레이터의 받침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728x90

 

인테리어의 일부로

그루터기가 있는 것만으로도 존재감을 내기 때문에 그대로 놓아두는 것도 추천합니다.

 

 

현관의 얼굴

그루터기를 문 앞에 두고 소품을 꾸미는 공간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 소품을 두지 않고 의자로 활용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두 개의 그루터기를 나란히

그루터기를 하나만 놓는 것도 좋지만 높이가 다른 그루터기를 나란히 놓는 것도 귀엽네요. 

 

 

모퉁이 꾸미기

그루터기는 어떤 장소에도 잘 어울리지만 구석의 모퉁이를 꾸미는 것도 좋네요. 그리고 드라이플라워와의 조합도 너무 좋아 보입니다.

 

 

거실 테이블

커다란 그루터기를 거실의 테이블로 사용하니 존재감이 압도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