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이번에는 편안하게 숙면을 할 수 있을 거 같은 침실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침대나 침실의 컬러, 가구 배치, 소풍 등에 따라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등이 많이 있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

심플하게 꾸민 인테리어와 어두운 포인트 벽지가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합니다.

 

 

밝은 벽지가 포인트가 된 침실이 예쁘네요.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있어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큰 꽃무늬 이불이 밝은 분위기를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에서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네요.

 

 

모던한 가구 배치에 부드러운 느낌이 스며든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녹색을 인테리어로 사용하면 숙면 효과가 높다고 하네요.

 

728x90

 

인테리어 소품이 예쁜 침실

다양한 소품들이 인테리어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모습입니다. 깔끔한 가구 배치가 모던한 분위기도 느끼게 해 주네요.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를 적적하게 배치한 침실이 보기 좋네요.

 

 

침실 벽면에 예쁜 사진이나 태피스트리 등을 걸어두는 것도 추천합니다.

 

 

레드 와인 벽면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소품들을 걸어둔 것도 멋지네요.

 

 

천장에 매달은 캐노피와 가랜드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네요.

 

 

그레이와 원목으로 꾸며진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인기가 좋은 컬러인 그레이를 핑크와 함께 조합하여 어른스러움 속에 귀여움을 연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