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천장을 포인트로 준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천장을 포인트로 줘서 인테리어를 꾸민 사례들을 장소별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한쪽 벽을 포인트 컬러를 주는 것은 많이 봐 왔지만 이렇게 천장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신선하고 좋네요.

 

 

천장을 포인트로 준 인테리어

거실

밝은 베이지 벽지를 벽과 천장에 붙여 포인트를 준 거실입니다. 밝은 베이지 컬러는 원목가구와 잘 어울리는 컬러라고 할 수 있어요.

 

 

천장에 어두운 컬러를 사용한다면 인테리어는 밝은 컬러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드 천장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여기서도 우드 천장을 사용하였는데 좀 더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여 인테리어를 꾸민 모습입니다. 또한 진한 녹색 소파와도 잘 어울리네요.

 

 

침실

연한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니 침실이 너무 어둡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원목 천장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침실을 만들었네요.

 

 

리넨과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리조트 같은 침실을 꾸몄습니다. 

 

 

푸른 컬러가 벽과 천장으로 이어져 일체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728x90

 

주방

주방 뒤쪽 블루, 그레이 벽지에 맞춰 천장을 그레이 컬러로 맞춘 사례입니다. 

 

 

블루 컬러로 맞춘 상, 하부장에 그레이 천장을 조합하니 세련된 느낌이 드네요. 이렇게 꾸며 놓으니 밝은 원목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데 북유럽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인테리어입니다.

 

 

주방 천장만 원목으로 포인트를 준 사례입니다. 

 

 

블랙 컬러 천장으로 모던한 느낌의 주방을 만들었습니다.

 

 

욕실

화장실을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줘 럭셔리 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하얀 타일과 블랙 천장의 조합이 보기 좋네요.

 

 

회색 천장도 욕실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