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내추럴 빈티지 스타일로 꾸민 공간

반응형

따뜻한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빈티지한 분위기의 가구와 소품으로 꾸민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거실과 주방을 내추럴함과 빈티지함을 절묘하게 조합한 사례들이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추럴 빈티지 스타일로 꾸민 공간

거실

빈티지 느낌이 감도는 선반이나 소파 탁자 등을 두면 효과적으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탠드 조명도 짙은 컬러로 배치하면 느낌이 훨씬 좋아집니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소파는 인테리어의 중요 포인트입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가구가 눈길을 끄는 인테리어에 식물을 더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벽이 콘크리트로 되어 있는 경우 내추럴한 브라운 컬러의 가구를 배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간접조명은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큰 매력입니다.

 

 

다이닝

아이언 소재를 사용한 가구와 의자로 인테리어를 꾸민 사례입니다. 내추럴한 바닥과 벽에 검은 아이언이 있는 것만으로도 빈티지한 모습이 보이네요.

 

 

빈티지한 가구와 식물의 조합은 언제 봐도 예쁘네요.

 

 

가구의 컬러를 맞춰 깔끔해 보입니다.

 

 

월넛 가구와 바닥의 조합이 보기 좋네요.

 

 

다이닝에 맞춰 빈티지한 판자를 벽에 붙였습니다.

 

728x90

 

주방

주석과 알루미늄 같은 금속 조리기구와 소품을 놓으면 주방에 빈티지한 느낌이 높아집니다.

 

 

브라운 컬러의 우드 선반을 놓아 빈티지함을 더하였습니다.

 

 

흰색과 브라운 컬러로 내추럴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의 주방을 만들었어요.

 

 

우드 선반에 찻잔이나 조리기구를 수납한 주방이 예쁘네요.

 

 

선반 위에 깡통과 상자 등이 빈티지함을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