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무채색 인테리어를 만드는 방법

반응형

블랙과 화이트를 조합한 무채색 인테리어는 간단한 방법이지만 다양한 느낌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가구와 패브릭의 질감과 디자인 그리고 포인트 컬러에 의해 모던한 스타일에서부터 럭셔리한 느낌 등 다양하게 말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무채색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면 예쁘게 꾸밀 수 있을지 다양한 방법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화이트 컬러를 넉넉하게

무채색 인테리어는 흰색, 검은색, 회색을 적절하게 조합하는 것이지만 역시 화이트 컬러를 많이 사용하는 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방안의 바닥과 벽, 천장뿐만 아니라 큰 면적을 차지하는 테이블과 침대 시트도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방 분위기를 밝게 하였어요. 또한 대리석 무늬 테이블로 럭셔리한 포인트를 준 것도 인상적입니다.

 

 

높은 오픈 선반, TV 장식장, 커피 테이블 등을 화이트로 맞추고 소파는 밝은 회색으로 선택하여 집을 꾸몄습니다. 좁은 공간에 다양한 물건들이 있지만 지저분해 보이지 않고 정돈된 모습입니다.

 

 

서랍장을 페인트칠하여 흰색으로 꾸몄다고 하네요. 이렇게 직접 DIY를 통해 집을 꾸미는 것도 재밌고 좋을 거 같아요.

 

 

밝은 회색 소파가 배치된 심플한 거실입니다. 바닥이 보이는 유리 상판 커피 테이블도 예쁜 디자인으로 배치하여 거실의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무채색 인테리어 소품

만약 방 전체를 모노톤으로 바꾸기 힘들다면 소품을 통해 작은 부분만이라도 무채색으로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어 유리 트레이 위에 아로마 향수병을 늘어놓고, 뒤에 흑백 사진 액자를 세워놓는 것으로 간단하게 꾸밀 수 있어요.

 

 

흑백 사진을 이용하여 꾸민 아이디어입니다. 같은 프레임 액자 8개를 나란히 걸어두어 시선을 끌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금은 테이블 위에 다양한 소품들을 놓으면서 공간을 세련되게 꾸몄어요.

 

 

침대 옆 작은 탁자에 책을 놓고 그 위에 조명을 놓는 아이디어도 좋네요.

 

728x90

 

자취방 무채색 인테리어

마지막으로 자취방 무채색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북유럽 스타일의 무채색 인테리어에 화분을 더해 공간이 편안한 느낌입니다.

 

 

심플한 수납장 위에 다양한 소품과 벽면의 액자들로 공간을 예쁘게 꾸몄네요.

 

 

코로나의 영향으로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책상을 장만하여 꾸몄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