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벽을 예쁘게 꾸민 해외 인테리어의 오픈 선반 사례

반응형

보기에도 예쁜 오픈 선반은 집의 포인트로도 큰 역할을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 인테리어에서도 오픈 선반이 인기가 좋은데요 이번에는 세련되고 기능적인 오픈 선반의 아이디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별로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해외 오픈 선반 인테리어

거실

고목을 사용하여 오픈 선반을 만들었는데 좌우로 언밸런스하게 설치한 게 예쁘네요.

 

 

좋아하는 미술 작품을 걸어놓아 거실의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책, 화분, 스피커로 선반을 예쁘게 꾸몄어요.

 

 

거실 한쪽 벽면을 모두 선반으로 활용하면 수납 걱정은 없어 좋겠어요.

 

 

벽난로 옆 선반이 수납도 편리하고 인테리어도 화려하게 보여줍니다.

 

 

다이닝

식기와 에스프레소 머신, 책, 등 다양한 물건들이 수납되어 있네요.

 

 

조리대 옆 2층 오픈 선반이 공간을 예쁘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깔끔한 다이닝과 다양한 물건이 수납되어 있는 오픈 선반이 서로 상반된 모습이라 적절하게 균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이닝 옆 벽에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하고 있네요.

 

 

흰 벽에 하얀 선반을 조합한 심플한 인테리어.

 

728x90

 

주방

하얀 주방과 밝은 파란색 모자이크 타일이 상쾌한 느낌을 주네요.

 

 

흰색과 내추럴한 우드의 조합은 언제 봐도 기분 좋네요.

 

 

삼각 지붕이 예쁜 주방입니다. 벽엔 오픈 선반을 설치하여 편리하게 수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귀여운 노란 하부장과 원목의 오픈 선반의 조합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빈 병을 선반에 놓는 것도 예쁘네요.

 

 

침실

높은 위치에 선반을 설치하여 물건들을 수납하고 있네요.

 

 

작은 선반 위에 미술작품과 인형이 귀엽네요.

 

 

벽에 가득한 사진과 하얀 선반이 잘 어울립니다.

 

 

선반을 엇갈리게 설치하여 예술적으로 보여주고 있어요.

 

 

책상에 오픈 선반을 3단으로 설치하여 수납을 많이 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