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프린트 러그로 집을 꾸민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면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마음도 커지지 않을까요? 만약 분위기를 바꾼다면 우선 러그를 바꿔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간단할 뿐만 아니라 방 분위기를 확 바꿔주기 때문인데요 이런 러그를 활용하여 집을 꾸민 사례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린트 러그로 집을 꾸민 인테리어 사례 

책상 아래 에스닉 무늬 러그를 깔아 두었는데 블러 컬러의 카펫이 거실의 포인트가 되고 있어요. 또한 러그가 방바닥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도 해주고 있네요.

 

 

주방 매트 대신 러그를 깔아 두는 것도 예쁘네요. 

 

 

경우에 따라 화장실에 소형 러그를 깔아 두는 것도 추천합니다. 

 

 

캐주얼한 분위기에 러그가 잘 어울리는 모습인데 러그의 컬러와 무늬만으로도 분위기는 달라지므로 러그의 선택은 그만큼 중요한 거 같아요.

 

 

내추럴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에스닉 무늬의 러그의 조합은 정말 좋네요. 

 

728x90

 

엔틱 한 러그가 내추럴한 거실과 잘 어울리네요.

 

 

화려한 무늬의 러그는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좋은데 내추럴한 인테리어나 무채색으로 꾸며진 공간에 잘 어울릴 거 같네요.

 

 

앤틱 한 디자인이 예쁜데요 방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켜주고 있는 거 같아요.

 

 

현관에 작은 러그를 깔아 두는 것도 좋은 거 같네요. 

 

 

거실에 밝은 컬러의 러그를 깔면 밝고 내추럴한 분위기가 만들어져요. 만약 소파와 컬러를 맞춰 진한 컬러로 깔았다면 좀 더 차분한 분위기가 만들어졌을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