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믹스 스타일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인테리어를 세련되게 보이는 비결은 스타일을 통일하고 가구와 소품을 배치하는 것인데요 그러면서도 북유럽, 모던, 빈티지 등 테마별로 집을 꾸미는 것은 어려운 거 같아요. 그래서 추천하는 몇 가지 스타일을 믹스한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좋아하는 요소를 조금씩 사용하면서 인테리어를 꾸민다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로 집을 꾸밀 수 있을 거예요.

 

 

믹스 스타일 인테리어 : 모던

모던 x 심플

화이트 컬러나 밝은 톤을 베이스로 한 심플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입니다. 모던한 가구와 간접 조명 등을 배치하여 집을 꾸몄는데요 직선적인 디자인이 많아 너무 심플한 느낌이 없지 않은데 쿠션이나 인테리어 소품 등을 통해 많이 상쇄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모던 x 무채색

흰색과 검은색의 비율을 바꾸거나 톤을 바꾸면서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어요. 여기에서는 바닥과 가구들을 화이트로 통일시켰네요.

 

 

모던 x 내추럴

직선적이고 예쁜 가구로 모던한 스타일을 내면서 나무와 자연 소재 등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도 함께 갖추고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입니다. 두 가지 스타일이 믹스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감돌고 있어요,

 

 

모던 x 아시안

월넛 나무 가구로 스타일링한 모던한 거실이 예쁘네요. 

 

 

믹스 스타일 인테리어 : 북유럽

북유럽 x 모던

원형 테이블이나 패브릭 소파 등으로 곡선을 많이 사용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든 북유럽 인테리어 스타일입니다. 그레이 컬러도 방 분위기에 맞게 잘 조합하였네요.

 

 

북유럽 x 내추럴 믹스

심플한 디자인의 원목 가구로 집을 꾸미면 내추럴한 스타일이 만들어지는데요 큰 식물도 같이 배치하면 세련되게 보일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네요. 또한 컬러를 옐로와 블루 등 밝은 컬러를 사용하는 것도 북유럽 스타일로 꾸미는 요령이라고 할 수 있어요.

 

 

북유럽 x 팝 믹스

편안한 분위기의 북유럽 스타일인데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여 북유럽 느낌으로 꾸미는 것도 추천해요.

 

 

북유럽 x 아메리칸

아메리칸 스타일과 북유럽 느낌을 믹스한 거실 인테리어예요. 가구 하나하나가 개성적이지만 은근히 서로 잘 어울리네요.

 

728x90

 

믹스 스타일 인테리어 : 빈티지

빈티지 x 북유럽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공간에 빈티지한 북유럽 가구를 배치하였어요. 가구의 존재감이 커 거실을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거 같네요.

 

 

빈티지 x 아메리칸

벽돌 벽지와 고재를 사용한 가구를 통해 빈티지한 아메리칸 스타일로 꾸며졌어요. 

 

 

빈티지 x 인더스트리얼

아이언과 콘크리트 등의 소재와 목재를 조합하여 만든 스타일입니다.

 

 

빈티지 x 여름

여름을 베이스로 한 스타일이지만 곳곳에 인더스트리얼 한 소품이나 빈티지한 아이템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빈티지 x 무채색

빈티지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지만 블랙을 메인으로 하여 어른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