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케아 침실 인테리어

반응형

침실은 지극히 개인적인 영역이라 자신의 취향을 마음껏 나타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한데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이케아로 침실을 꾸민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케아 침실 인테리어

가구

침실을 화이트로 통일하여 깔끔하게 보여주고 있네요. 가구들도 곡선들이 많아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릴 거 같은 공간이에요.

 

 

IKEA에서 인기가 많은 말름 침대로 침실을 꾸몄어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방도 깔끔해 보이네요.

 

 

침실에 수납 가구를 두고 싶다면 압박감이 없는 높이가 낮은 타입을 추천합니다.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캐비닛이 있으면 꽤 편리해요.

 

 

사이드

이케아의 빅 햄 멜 시리즈는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유리 상부장이 조명에 반사되어 아름다은 빛을 내뿜고 있어요. 저녁시간이 아늑해질 거 같네요.

 

 

북유럽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런 디자인도 추천해요.

 

 

수레를 침대 옆에 두고 사이드 테이블처럼 사용해도 편리하고 좋아요.

 

728x90

 

조명

사이드 테이블 옆에 조명을 놓으면 침실이 아늑하게 만들어져요.

 

 

라탄으로 존재감이 큰 펜던트 조명으로 침실을 꾸몄어요. 그물망에서 빠져나오는 빛과 그림자가 아름답고 정서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주겠네요.

 

 

개성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이 예쁘네요. 

 

 

기타

침실에 커다란 식물이 있으면 하루의 시작을 상쾌하게 맞이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침실 분위기에 맞게 페이즐리 무늬의 시트를 사용하고 있네요.

 

 

침실 인테리어를 한껏 높이기 위해 벽면을 예쁘게 꾸미는 것도 추천해요.

 

 

만약 침실에 침대를 2개 배치하고 싶다면 중간에 선반으로 공간을 나눠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