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상부장 없는 예쁜 주방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상부장이 없는 인테리어에 초점을 맞춰 예쁘게 꾸민 사례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장식장이나 디스플레이 아이디어 등도 많이 있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상부장 없는 예쁜 주방 인테리어

심플

아이언 프레임으로 되어있는 선반이 너무 예쁘고 주방 벽 컬러 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기다란 선반 한 개를 설치하여 머그컵, 주전자, 드라이플라워 등을 장식하고 있어요. 너무 깔끔해 마치 모델하우스 같은 느낌도 드네요.

 

 

여기에서는 선반을 2개 설치하여 소품이나 조미료 등을 장식하고 있어요. 위 선반에는 인테리어 소품을 아래 선반에는 실용적인 물건들을 수납한 아이디가 좋아 보여요.

 

 

선반에 막대기가 있어 물건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줄 수 있겠네요. 선반의 물건들이 주방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에요.

 

 

2개의 선반이 설치되어 있고 물건들이 심플하게 장식되어 있어요.

 

728x90

 

내추럴

선반뿐만 아니라 바도 설치하여 S고리로 머그컵을 수납하였네요.

 

 

선반의 블랙 아이언이 조명과 잘 어울립니다.

 

 

온통 원목으로 꾸며져 마치 원두막에 온듯한 느낌이 들어요.

 

 

다양한 센스 있는 소품의 활용으로 내추럴한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아이언 프레임 선반이 매우 근사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