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파트 인테리어 특집!

반응형

이번에는 예쁘게 꾸민 아파트 인테리어 특집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미 아파트에 살고 있거나 아파트에 입주할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파트 인테리어 

장식품이 별로 없는 아파트여도 인테리어에 따라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거실 안쪽을 식물이나 소품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여기에서는 북유럽 스타일로 집을 꾸몄네요.

 

 

인테리어를 할 때 테이블이나 선반 등을 다리가 가느다란 것으로 선택하면 공간이 좀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거실 바닥에 육각형 카펫을 깔아 세련돼 보이네요. 또한 큰 면적을 차지하는 소파 위에 개성적인 패브릭을 올려 독창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쪽 벽면을 우드 벽지로 붙여 마치 나무로 만들어진 집처럼 꾸몄어요. 침대는 등받이가 없어 압박감이 없어 보이네요.

 

 

인테리어를 격상하고 싶을 땐 조명만큼 좋은 방법도 없어요. 여기에서는 간접 조명을 이용해 은은한 분위기로 꾸몄는데 원목 가구들과 조명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728x90

 

부분적으로 콘크리트 느낌으로 꾸민 것도 멋지네요. 

 

 

네이비 컬러로 한쪽 면만 포인트를 주었어요. 

 

 

차가워 보이기 쉬운 화이트 & 블랙 인테리어에 벽돌 벽지와 회색 의자를 더해 모던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네요.

 

 

따뜻한 느낌이 드는 원목 가구들과 화이트 컬러, 식물들의 조합은 언제 봐도 예쁘네요.

 

 

다이닝 공간 옆에 업무를 볼 수 있는 컴퓨터 책상 공간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다이닝 위에 있는 펜던트 조명은 요리를 더 화려하고 맛있게 보여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