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인테리어를 격상시키는 홈데코 아이디어

반응형

이번에는 인테리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홈데코 아이디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어떻게 꾸몄는지 재밌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인테리어를 격상시키는 홈데코 아이디어

벤치 옆에 양서와 식물, 액자로 집을 꾸몄네요. 다양한 양서를 세로로 세워놓거나 옆으로 높여 쌓아 균형을 맞췄고 주변의 식물들이 상큼하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선반 옆에 부피가 있는 팜파스로 장식하고 있는데 선반과 부피도 비슷해 적당한 균형을 이루고 있어요.

 

 

크기가 다른 액자를 나란히 놓고, 그 옆에 책과 병들이 예쁘네요.

 

 

우레탄 스프레이를 살포한 특이한 거울이 눈에 띄는데 마치 해외 인테리어와 같은 공간이 만들어졌어요.

 

 

침대 발밑에 벤치를 두고 다양한 소품들로 꾸미고 있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많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인데요 벤치 아래 책들을 쌓아 두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좋네요.

 

728x90

 

액자를 벽에 걸어두는 것도 예쁘지만 바닥에 그냥 두는 것도 예쁘네요. 특히 커다란 액자일 수록 더 그런 거 같아요. 더구나 콘센트같이 지저분해 보이는 것을 가리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할 거 같아요.

 

 

무채색으로 통일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유리 선반에 장식하여 세련되고 멋져 보여요.

 

 

무채색 인테리어에 천연 소재의 소품을 사용하면 따뜻한 분위기가 만들어져요. 

 

 

크기가 다른 트렁크를 겹쳐놓아 수납공간으로 사용하면서 인테리어로도 사용하고 있어요. 

 

 

크기가 다른 액자를 바닥에 놓고 그 주변에 꽃들을 놓으니 공간이 화려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