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심플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

반응형

모던한 소품과 가구를 사용하여 도시적인 분위기를 만든 심플한 거실은 깔끔한 느낌이 좋아 누구라도 좋아하는 인테리어 일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심플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화이트, 베이지, 내추럴, 월넛까지 다양한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심플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 

화이트

먼저 소개할 것은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모노톤 인테리어입니다. 방에 있는 가구 대부분을 모노톤 아이템으로 꾸며 심플 모던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센터의 러그는 적당히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게 꾸미고 싶다면 블랙 컬러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여기에서는 실제로 센터의 테이블을 블랙 컬러로 선택하였는데 화이트를 베이스로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균형 있게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가구를 블랙과 화이트로 선택하여 깔끔한 모습입니다. 또한 벽면의 예술품이 방 분위기를 훨씬 세련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거실 흰색 벽면에 맞춰 가구들도 하얀색으로 맞추었고, 커튼과 러그는 회색으로 선택하여 부드러운 분위기로 꾸며졌습니다. 전체적으로 흰색이 많아 거실이 넓고 깔끔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베이지

밝은 나뭇결 베이지 컬러로 인테리어를 하면 부드러운 느낌의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만들어집니다. 여기에서는 아이보리 컬러의 러그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고, 그레이 소파를 배치하여 세련미도 느껴집니다.

 

 

베이지 컬러는 어떤 컬러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인데 여기에서는 파란 러그를 깔아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소파를 두지 않아 압박감 없이 더 넓게 거실을 사용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베이지색 바닥과 회색 벽지로 꾸민 거실에 블랙 레일 조명이 눈길을 끄는 인테리어입니다.

 

 

베이지를 컬러가 베이스지만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으로 꾸며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조명은 골드 컬러를 사용하여 파스텔 톤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728x90

 

내추럴

원목 바닥재로 꾸민 거실은 식물과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여기에서는 TV 옆에 커다란 식물이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데 원목 바닥재로 꾸며진 모던한 공간에 식물이 포인트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내추럴한 분위기에는 역시 그린 컬러가 잘 돋보입니다. 여기에서는 그린 소파 옆에 커다란 식물을 배치하여 모던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같은 내추럴한 거실이라고 하더라도 파스텔컬러를 사용하면 여성스럽고 귀여운 공간으로 만들어집니다. 여기에서는 화려한 러그를 사용해 분위기가 더 밝은 모습인데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고 있지만 파스텔컬러로 통일하여 전혀 지저분해 보이지 않습니다.

 

 

밝은 원목 바닥재에 소파와 러그를 밝은 회색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나뭇결 바닥에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면 고급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가 만들어집니다. 또한 천장에 있는 샹들리에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드는데 큰 몫을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월넛

월넛 계열을 바닥으로 꾸미면 세련되고 멋있는 거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중앙의 네이비 소파와 하얀 러그가 전체적인 균형을 잘 이루고 있는 모습입니다.

 

 

월넛 바닥에 그레이 컬러를 더하면 세련미가 더욱 올라갑니다. 여기에서는 그레이 소파를 중심으로 블랙 화분 받침대와 의자로 거실을 모던하게 꾸민 모습입니다.

 

 

월넛은 회색이나 청색같이 차가운 계열의 컬러와 잘 어울립니다. 데님 블루에 가까운 블루로 공간을 꾸미면 캐주얼하면서도 상쾌한 거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거실에 대표적인 가구라고 하면 소파, TV 받침대 그리고 중앙 테이블 정도를 꼽을 수 있는데 이런 가구들의 컬러 벨런스만 잘 맞춰도 모던하면서도 예쁜 거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회색 벽에 맞춰 커튼과 소파를 회색으로 맞추었는데 우드 컬러와 그레이의 2가지 컬러로 꾸민 거실이 균형 있게 잘 꾸며졌습니다.

반응형